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포천 비둘기낭 폭포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갈때 포천쪽 가는길은 차가 많이 안막히는 길이라 자주 가는 편이에요.

볼거리 많은 포천! 이번주엔 포천 비둘기낭 폭포를 보고 왔어요.

 

포천 한탄강 현무암 협곡과 비둘기낭 폭포는 우리나라 천연기념물 제 537호 라고 하네요.

비둘기낭 폭포의 위치는 여기!

 

 

비둘기낭폭포

경기 포천시 영북면 대회산리 415-2

place.map.kakao.com

이 주변이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지질공원이기도 하죠. 그래서인지 주변 자연 경관도 멋있고 보존도 잘되어 있어요.

비둘기낭 폭포 주변으로 산책로가 잘되어 있으니 멋진 자연경관 보면서 산책하고 싶으신분들,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하고 싶으신분들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이 폭포뒤 동굴에서 예전엔 백비둘기가 서식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둥지를 뜻하는 한자어 "낭"을 붙여 비둘기낭 폭포! 

전망대에 비둘기 모형이 딱 자리잡고 있네요.

사진으로 보면 평온해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폭포수 떨어지는 소리가 꽤 크게 납니다. 소리 한번 들어보세요! 시원하게 쏟아져 내립니다.

푸르른 나무와 그 안에서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가 한폭의 그림같아요.

이 주변 경관이 좋아서 옛날 사극들도 많이 찍었다고 하네요.

폭포옆쪽으로는 한탕강이 멋있게 흐르고 있어요. 서울에서 차로 한시간. 조금만 벗어나도 이렇게 멋진자연을 느낄수 있으니 기분전환이 확실히 되네요.

비둘기낭 폭포 앞쪽에는 공용 주차장도 잘되어 있어요. 주차비는 공짜! 

이날은 하늘에 구름까지 멋있어서 산책하기 딱 좋은 날이었네요. 눈앞에서 떨어지는 시원~한 폭포가 보고싶은날 포천으로 여행 어때요?

 

 

자연속에서 힐링하고 싶다면 이런곳도 추천!

 

가을꽃 명소 남양주 물의 정원에 핀 황화코스모스

남양주 물의정원 황화코스모스 남양주 물의정원은 제가 서울근교로 드라이브 가고싶을때 자주 가는곳중 하나에요. 서울에서 멀지 않은 위치에 가는길에 차가 살짝 막히는 구간이 있긴하지만

sodasada.tistory.com

 

국내 최대규모 천일홍 군락지 양주 나리공원에서 가을 꽃구경

국내 최대 규모 천일홍 군락지 - 양주 나리공원 지난 주말 양주 나리공원에 다녀왔어요. 양주 나리공원은 경기도 양주시에 조성된 관광농원인데 국내 최대 규모의 천일홍 군락지이기도 합니다.

sodasada.tistory.com

 

인생사진 찍고 싶다면 여기로 가세요! 경기도 가평 자라섬 남도 꽃정원

경기도 가평 자라섬 남도 꽃 정원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하기 좋은 곳! 경기도 가평에 있는 자라섬에 다녀왔어요. 자라섬은 크게 동도, 서도, 중도, 남도 4개의 섬으로 나뉘어 있어요. 그 중

sodasada.tistory.com

 

포천 운악산 등산코스

운악산 등산코스 운악산 자연휴양림을 구경간김에 바로 옆에 있는 운악산 등산도 다녀왔어요. 운악산 등산코스는 크게 3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운악산 1코스 / 2시간 소요 운주사 입구 > 무지

sodasada.tistory.com

 

나만 알고싶은 힐링숲! 피톤치드 가득한 경기도 잣향기 푸른숲

피톤치드 가득한 경기도 잣향기 푸른숲 쭉쭉 뻗은 잣나무림이 국내 최대로 분포하고 있다는 치유의 숲! 경기도 가평에 있는 잣향기 푸른숲에 다녀왔어요. 산림휴양지라서 입장시 입장료를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되었다면 ♡ 부탁드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