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낙산 해수욕장

강원도 양양군에 있는 낙산 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강원도에는 해안선을 따라 해수욕장이 워낙 많아서 갈때마다 이번엔 어느 바다를 갈까 고민하게 되는데요, 이번 휴가는 해수욕은 패스하고 바다는 그냥 보기만 할꺼라 저희가 지나가는 길목에 가장 가까운 해수욕장 이었던 낙산 해수욕장을 택했어요.

낙산해수욕장 위치는 여기!

낙산해변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place.map.kakao.com

코로나 시국이라 해변에 입장하려면 발열체크, 전화 체크인을 하고 안심밴드를 차고 입장해야합니다. 마스크도 당연히 해야합니다.

입구에서 파라솔. 튜브를 대여하고 있네요. 낙산해수욕장 파라솔 비용은 1회 1만원, 튜브도 하루 빌리는데 1만원, 튜브 바람넣는건 2천원 이네요.

아래쪽 사진이 입구와 가깝고 화장실도 가장 가까운곳이에요. 파라솔이 2줄정도 쳐 있어서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어요.

하지만 조금만 옆으로 가면 파라솔은 한줄씩 쳐 있고 거리도 꽤 벌어져 있었어요.

8월초 극 성수기 해수욕장치고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생각보다 한적했네요.

개인 파라솔도 있었는데 개인파라솔은 바다 가까운곳엔 못치게 하더라고요. 아래 사진의 뒤쪽 팔깐 화살표 근처에만 개인 파라솔 설치 가능!

바다를 보는건 좋긴한데 물로 뛰어드려면 마스크가 컨트롤 안될것 같아서 저는 그냥 파도 보는걸로 만족하고 왔어요.

놀고는 싶은데 놀면 안될것 같은 마음이 공존했던 해수욕장 방문.

하루빨리 코로나 시국이 종식되서 바닷가에서도 마음껏 놀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어요.T_T

강원도 여행을 가신다면 이런곳도 들러보세요!

속초 가볼만한곳 - 속초 중앙시장에서 먹을거리 사기

속초여행을 가면 꼭 한번은 들르게 되는 속초 중앙시장. 정식명칭 속초관광수산시장에 다녀왔어요! 속초중앙시장 사실 속초 시민들은 거의 안가고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시장으로 알고 있는데

sodasada.tistory.com

낙산해수욕장 속소 추천 - 바다가 보이는 더 낙산 호텔

2박 3일 강원도 여행. 1박은 설악산에 있는 야영장에서 묵고 2박은 바다를 보기위해 낙산 해수욕장으로 향했어요. 낙산해수욕장에서 숙박을 하는건 처음이라 숙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결과적

설악동 야영장에서 1박2일! 국립공원 야영장이 이렇게 좋다니!

설악동 야영장 1박2일 후기 오랜만에 떠난 강원도 여행. 첫날 숙박은 설악동 야영장에서 하고 왔어요. 코로나19때문에 국립공원 야영장은 50%만 개방하고 있어요. 그래서 예약이 더욱 치열하지

sodasada.tistory.com

속초 가볼만한곳 - 동명항 오징어난전

오랜만에 바다가 보고싶어서 속초에 다녀왔어요. 속초 가볼만한곳을 찾아보면 늘 추천 명소로 동명항 오징어 난전이 있었는데 여기는 오픈하는 시기가 따로 있더라구요. 2021년 5월 20일 기준 드

해안 절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양양 하조대

정말 오랜만에 강원도 여행! 이번엔 양양 서피비치 옆에 있는 하조대 해수욕장으로 향했다. 하조대 해수욕장 위치는 바로 여기! 하조대는 하조대 해수욕장 옆쪽에 있다. 걸어서는 10분정도 차로

1박2일 강릉여행- 경포해변 & 강문해변 산책

연휴동안 다녀온 강원도 여행! 사실 경포대를 벚꽃시즌에 가려고 했었는데 딱 가려고 했던 주에 강원도에 산불이 크게 나서 ㅠ_ㅠ 여행을 취소 했었다. 아직 다 수습된건 아니라고 하는데 그래

양양 낙산사 여행! 입장료가 아깝지 않네~

지난주말 남편과 함께 동해바다 여행을 다녀왔다. 목적지는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에 있는 속초 낙산사! 의상대, 해수관음상, 칠층석탑이 있고 템플스테이를 할 수있는 곳이기도 하다. 주말이라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 꾹~부탁드려요~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