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탈리아 로마 시내의 중심에 있는 스페인 광장.

스페인 광장 = 로마의 휴일 = 오드리 헵번 = 젤라또로 기억되는 바로 그 곳이다.

 

스페인 광장의 위치는 바로 여기!

광장을 주변으로 상점들이 많아서 로마 거리를 걷다가 잠깐 쉬어가기 좋은곳이다.

 

스페인광장 계단을 올라가면 삼위일체 성당이 있다.

내가 갔을땐 아쉽게도 성당이 공사중이라 입장하지 못하고 겉모습만 둘러봤다.

 

 

스페인광장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

정면에 명품샵들이 가득 들어서 있는 콘도티 거리가 보인다.

 

스페인광장에서 올려다본 모습.

계단 위에 로마인 복장을 하고 사진촬영하는 오빠들이 보였다.

 

8월 의 로마는 햇살이 너무 강렬해서 더웠다.

그래서인지 스페인광장에서도 양산? 을 파는 오빠들도 있었다.

사람이 많은만큼 이 주변에 소매치기가 유독 많다고 하니 여행객들은 주의가 필요하다.

 

오드리헵번처럼 어쩐지 젤라또를 먹어줘야 할것만 같은 스페인 광장.

 

광장 아래로 내려오면 바르카차 분수가 보인다.

조각배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분수라고 한다.

 

식수로도 쓰이는 깨끗한 물이라고는 하는데...

나는 분수대 물을 먹어볼 도전정신은 없어서 구경만 했다.

 

분수대 주변으로 사진을 찍는 여행객들이 잔뜩 모여 있다.

 

시원한 분수를 바라보며 그늘에서 휴식을 취한뒤 다시 로마거리를 향해 출발!

 

흔한 로마의 골목.jpg

 

그저 하루종일 쉼없이 걷기만 해도 좋았던 로마여행.

다시 가고 싶다.

또또 가고싶다!T_T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