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ravel/France

명불허전 프랑스 니스비치

톡소다. 2017. 3. 2. 14:16

프랑스 니스에 반해서 니스의 이모저모를 포스팅 했었다.

오늘은 사진첩에 아껴두었던 명불허전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 니스비치 사진들을 포스팅 해보려고 한다.

 

참고로 나는 8월초에 프랑스 여행을 갔었다.

이때는 유럽인들도 휴가를 즐길때라 니스에는 전세계에서 몰려든 휴양객들로 밤낮으로 활기찬 분위기였다.

낮엔 뜨겁고 바람은 서선하게 부는...바닷가를 즐기기에 딱 좋은 날씨였다.

 

 

자갈밭이라 앉아 있으면 절로 지압이되는 ^^;

울퉁불퉁한 비치.

저마다 수건한장 들고 나와 일광욕을 즐긴다.

 

이곳이 넓은 니스 비치의 끝자락이고 옆으로 끝도없이 해변이 펼쳐져 있는데

너무 길어서 다 걸어가볼 엄두도 나지 않을정도 길었다.

그리고 그 길고긴 해변위에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었다.

 

전세계 몸짱 언니오빠들만 다 모여들었나...

나는 차마 일광욕을 즐길수 없었다.T_T

 

그저 멋진 오빠들의 공놀이도 구경하고~

 

그림같은 지중해를 바라만보고 있어도 행복했다.

 

한쪽엔 유료로 대여해주는 파라솔도 있었는데 이들에겐 그늘이 필요 없어 보였다.

 

시원한 바람과 자갈에 부딪치는 파도 소리까지 모든것이 완벽했던 프랑스 니스 여행.

여름이 되면 다시한번 찾아가고 싶은 바다였다.

 

 

저의 여행기가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