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강릉 맛짐 동화가든 본점 짬뽕순두부

먹거리 많은 강릉! 워낙 유명한 맛집이 많아서 매번 뭘 먹을지 고민되는데요, 

전날 술도 많이 마시고 해서 해장할겸 강릉에서 유명한 강릉짬뽕순두부 맛집 동화가든 본점에 다녀왔어요.

 

강릉 동화가든 본점 위치는 여기!

강릉에서 유명한 초당순두부마을에 있고 주차장도 꽤 넓은 편이에요.

저는 토요일 점심때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주차부터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어요.

https://place.map.kakao.com/7846414

 

동화가든 본점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초당동 309-1)

place.map.kakao.com

 

항상 사람이 많은 편이라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갔음에도 불구하고 제 앞에 50 테이블정도가 있었어요.

순간 너무 오래기다려야할것 같아서 그냥 갈까 했지만 사람이 이리 많은데 다들 기다리고 있으니 저도 기다려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아래 사진의 마당에서도 대기하고 오른쪽 건물 카페2층에도 대기장소가 있어서 추우면 실내에서 대기가 가능했어요.

워낙 대기가 많다보니 오시자마자 매장 입구에서 대기표를 뽑으셔야 합니다.

가게 바깥쪽에 전광판이 있으니 번호가 나오면 그때서야 가게 안으로 들어갈수 있어요.

특이한건 번호표를 뽑은 다음에 왼쪽에 주문기계에서 주문을 또 해야하더라구요.

그런데 이 주문기계는 번호표랑 연결되서 주문이 들어가는게 아니라 입장할때 뭐 먹을건지 제시하는 용도 같았어요.

제 앞에 번호가 50번 넘게 밀려 있었지만 다행히 회전도 빠르고 음식도 빠르게 나온편이라 딱 한시간정도 기다린것같네요.

사실 동화가든 찾아갈때만 해도 배가 별로 안고팠는데 기다리면서 배고파져서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겠다 싶었어요.T_T

어느집이나 메뉴판에 가장 위쪽에 있는 메뉴가 대표메뉴라는거 아시죠?

짬뽕순두부가 메뉴판 맨위에 있는 원조짬순입니다.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 

저는 개인적으로 청국장도 좋아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건 2인이상이라 아쉽게도 청국장은 먹지 못했어요.

거의 자리에 앉자 마자 나온 원조짬순(짬뽕순두부)

정말 보기만 해도 매워 보이죠?

실제로 생각보다 매웠어요.

해물 짬뽕 시켰을때처럼 국물안에 해물이 가득. 특이한건 이 안에 면대신 순두부가 가득 들어 있다는거죠.

진한 국물을 한껏 흡수한 순두부가 매운맛을 중화 시켜줬어요.

밥까지 말아서 부지런히 먹어봅니다!

저는 평소에 음식을 맵게 먹지 않는 편이라 제 입맛엔 꽤 매웠어요.

워낙 맛있다고 해서 남편이랑 저랑 둘다 같은 메뉴를 시켰는데 이렇게 자극적인 맛있줄 알았으면 메뉴 하나는 순두부 백반을 시킬걸..살짝 후회 되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신다면 메뉴 하나는 순두부 백반 추천드려요.

저는 못먹었는데 옆에서 계속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드셔서 저까지 궁금해졌어요. 

반찬은 아래 3가지가 전부에요.

이집이 또 백김치가 일품이더라구요. 

짬순이 충분히 짜서 굳이 백김치 안먹어도 되는데 계속해서 저도 모르게 손이 갔어요.

이전에는 먹어본적 없는 자극적인 맛이라 그런지 양이 많았는데도 계속 맵다~하면서 먹었어요.

밥이랑 두부다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먹다보니 한그릇 뚝딱 완성!

자극적인 맛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입맛에 딱 맞을것 같아요. 짬뽕이니 당연히 자극적일수밖에 없는 메뉴긴 하죠.^^;

매운거 못드신다면 살짝 맵게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강릉여행 갈때 한번쯤 먹어볼만한 메뉴였어요.

특히 술마신 다음날 완전 추천!

 

 

강릉여행 가신다면 이런글도 읽어보세요~

 

강릉 가볼만한곳 - 오죽헌

강릉여행지 - 오죽헌 강릉 여행하면 바닷가가 먼저 떠오르시는분? 🙋‍♀️ 제가 그런 사람이었는데 이번 강릉 여행은 겨울이기도 해서 평소에 안가본 강릉관광지중 가볼만한곳을 찾아서 다녀

sodasada.tistory.com

 

강릉 여행코스 추천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 볼거리, 먹을거리 많은 강릉! 강릉 여행코스중에 필수코스로 많이 언급되는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바로 여기! 약간 산길을 따라 가야

sodasada.tistory.com

 

강릉 내돈내산 맛집 강릉유환식당 간장 새우장, 홍게장 후기

강릉맛집 강릉유환식당 후기 오랜만에 강원도 강릉여행에 다녀왔어요. 여행 하면 맛집 탐방을 빼 놓을수 없죠! 이번엔 강릉 현지인 맛집을 찾아가고 싶어서 강릉맛집 검색하면 나오는 횟집들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 되었다면 가시기전에 하트꾹~ 부탁드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