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

볼거리, 먹을거리 많은 강릉! 강릉 여행코스중에 필수코스로 많이 언급되는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바로 여기! 약간 산길을 따라 가야해서 차 없이 가긴 힘든곳이었어요.

https://place.map.kakao.com/21344157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

강원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7 (구정면 어단리 1011-1)

place.map.kakao.com

 

카페 테라로사의 첫번째 매장인 이곳 본점! 원래는 로스팅 팩토리로 출발했대요. 그래서인지 매장 자체가 정말 크더라구요.

붉은 벽돌이 매력적인 테라로사 본점!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대기도 많다는데 제가 갔을땐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고 주차장도 여유있는 편이었어요.

사람이 많이 오는 곳이라 커피 주문할때도 번호표를 뽑아서 주문해야 하더라구요.

저는 앞에 대기 인원 1명이라 거의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주문할수 있었어요.

테라로사는 핸드드립 커피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기로 유명하니까 안마셔 볼수가 없죠~ 핸드드립도 가격이 다양하더라구요. 가장 저렴한건 6천원부터 2배 가격인 12,000원까지!

가격만 보면 생각보다 안비싸네? 생각할수 있는데 잔을 받아보면 양이 작아요 -_-;

커피 용량 대비 가격으로 생각해보면 저렴한 편은 아닌것 같아요.

카운터 옆에는 베이커리도 있었어요. 커피와 빵이 너무 잘 어울릴것 같았는데 저는 식사를 마치고 간터라 빵은 패스 했어요. 빵 먹을 배좀 비우고 갈껄 이건 좀 아쉽...T_T

주문을 하니 액상 스틱 커피도 주셨어요.

나중에 보니 이 액상 스틱 커피를 샵에서 팔더라구요.

다음날 아침에 이걸로 커피 한잔 했는데 액상 스틱 커피도 꽤 맛있음!

강릉 테라로사 본점은 매장 크기가 엄청 큰데다 층고도 높아서 전체적으로 확 트인 기분이 드는곳이었어요.

매장 크기 대박이죠?

카페 곳곳에 좌석도 많고 뷰도 다양해서 사진찍기 정말 좋더라구요.

제가 찾아봤던 테라로사 본점 사진은 늘 사람으로 가득가득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곳곳에 좌석이 많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드립커피라서 커피는 나오는데까지 생각보다 시간이 걸려요.

커피 기다리면서 1~2층 한바퀴 휙~ 돌고나니 커피가 나오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커피는 카페 라테와 윈터 솔스티스 블렌드!

드립커피만 테라로사 특유의 커피잔에 담아주시더라구요.

카페 라테 꽤 맛있어요! 라떼 아트까지 예쁘게 만들어주는 카페 요즘 흔치 않아서 이렇게 정성스럽게 나온 라테가 좋더라구요.

드립커피는 꽤 산미가 있었어요. 양이 적어서 좀 아쉬웠지만 커피 맛은 좋더라구요~

카페 옆에 아트샵이 있는데 커피마실때 나왔던 이 잔은 판매하는 잔이더라구요.

인테리어도 멋있고 커피도 맛있어서 기분좋았던 테라로사 본점!

추운 겨울이라 야외에서 커피 마시기 좋은 날씨는 아니었는데 여름이었다면 야외에서 커피 한잔 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강릉 여행코스가 고민이라면 테라로사 본점 한번 들러보세요~

 

 

강릉 내돈내산 맛집 강릉유환식당 간장 새우장, 홍게장 후기

강릉맛집 강릉유환식당 후기 오랜만에 강원도 강릉여행에 다녀왔어요. 여행 하면 맛집 탐방을 빼 놓을수 없죠! 이번엔 강릉 현지인 맛집을 찾아가고 싶어서 강릉맛집 검색하면 나오는 횟집들

sodasada.tistory.com

 

강릉 카페 추천 - 툇마루 에서 마시는 진한 흑임자라떼

매년 가도 질리지 않는 강원도 강릉여행! 바다로, 산으로 다니는것도 좋아하지만 그 지역의 맛집이나 유명한 카페를 가는것도 좋아해요. 오늘 추천드릴 카페는 사실 이전 여행에서도 2~3번 갔었

sodasada.tistory.com

 

회를 질리도록 먹고싶어 찾아간 강릉 주문진항 수산물 좌판 풍물시장

오랜만에 찾아간 강릉여행.여행을 간김에 저녁 한끼는 신선한 회를 사 먹기로 했다.올 가을엔 오징어 풍년으로 오징어회도 판다고 해서 오징어회도 같이 도전! 숙소를 경포해변쪽으로 잡아서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 되었다면 하트 꾹~ 부탁드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