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강릉 강문스테이 후기

강릉 여행을 다녀오면서 미리 예약해둔 숙소 강문스테이 후기를 공유 합니다~

예전엔 강릉 여행을 가면 당연히 바닷가보이는 숙소!를 1순위로 뒀었는데 강릉 바닷가쪽 숙소가 오래된 숙소가 많다보니 바닷가가 보인다는 이유로 비쌈 + 그런데 시설은 노후됨 콤보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바다뷰는 포기하고 그냥 시설 깔끔한 곳으로 찾아서 여기어때에서 예약했어요.

같은 숙소라도 어디서 예약하는지에 따라 사용가능한 쿠폰이 좀 다르던데 저는 야놀자랑 여기어때 돌아가면서 쿠폰 조금 더 주는 곳에서 예약하는 편이에요.

제가 간날은 겨울+평일 비수기라 가격은 1박에 5만원대! 요즘 물가 생각하면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 숙소라 생각했어요.

강릉 강문스테이 위치는 여기! 강문해변까지 차로 2분거리. 걸어서 갈수도 있지만 걸어서 안가봄 -_-;;

근처에 초당 순두부 마을도 있고 강릉여행 필수코스중 하나인 툇마루도 가까워서 이 일대 여행 하시는 분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324222770

 

강문스테이

강원 강릉시 해안로 358 (강문동 287-3)

place.map.kakao.com

제가 예약한 방은 402호! 예약할때 방에 하프 오션뷰+조식 포함이라고 써 있었어요.

보니까 고층일수록 가격이 더 비싸고 뷰가 좀 더 좋으며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 옵셥이더라구요.

아침을 사먹으러 가긴 귀찮을것 같아서 만원정도 더 비싼 조식 포함 룸을 예약했는데 조식후기는 아래 자세히 남겨뒀습니다! 룸은 쏘 심플! 침대가 있고~

맞은편에 테이블이랑 작은 티비가 있어요. 왼쪽에 냉장고도 작은거 하나 있긴했는데 겨울이라 쓸 일은 없었네요.

그래도 방에 테이블이 있는건 좋았어요. 방에서 뭐 간단하게 먹으려면 테이블이 필수라~

일회용 칫솔이랑 특이하게 마스크팩을 주네요. 일회용 커피랑 종이컵 센스!

여기는 체크인이 4시로 다른곳보다 좀 늦은 편인데 침대위에 교체 완료 되었다고 이렇게 표시를 해 두었더라구요. 방에서 좋은 향기도 나고 침구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욕실은 아담한편. 따뜻한 물이 20분 쓰면 다시 충전 하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는 단점이 있는데 저는 20분이상 안씼어서 괜찮았어요 ㅋㅋㅋ 

샴푸비누 등등은 요즘은 어딜가나 다회용으로 구비되어 있는곳이 많더라구요.

비대면 체크인이라 그런지 안내문도 많고 체크인할때 안내 문자도 엄청 옴 -_-;

제가 예약한 방이 하프 오션뷰룸이었잖아요?

그래서 창문을 열어봤더니!!! 솔직히 이걸 하프 오션뷰라고 하는건 좀 너무한듯.

바다가 어디 보이는거죠???????저~ 멀리 바닷가에 있는 호텔 건물이 보이긴 하는데 그걸 오션뷰라고 할수 있는건 아니잖아요...바다가 눈앞에 보이는정도까진 아니더라도 하프라고 했으면 바다가 좀 보이긴보여야 하는거 아닌가?

제가 예약한 방은 조식 포함이었고 조식 포함이 아닌방을 예약한경우 1인 11,000원을 추가하면 조식을 이용할수 있어요.

그런데 제가 이용해 보니 가장 저렴한 방 대비 조식포함 룸이 1만원 이하로 가격차이가 난다면 조식포함룸을 이용할만 한데 그 이상으로 차이 난다면 저라면 그냥 조식 불포함된 저렴한 룸 예약할것 같아요.

왜냐하면 조식이 정말 별거 없거든요...

조식은 2층 라운지에서 이용가능! 제가 갔을땐 사람이 한명도 없었어요.

아래 컵라면은 자유롭게 이용가능. 그 옆에 커피 머신에서 커피는 내려 마실수 있어요.

아래 사진의 냉장고에 우유랑 쥬스있어서 따라마실수 있고 

메인이라 할수 있는 조식은 이게 다에요. 빵 3종류와 시리얼. 솔직히 이걸 11,000원주고 사먹긴 아까움. 

그런데 제가 예약했을땐 조식 불포함 룸이랑 조식포함 룸이랑 가격차이가 만원도 안났던걸 생각해보면 또 나쁘지 않은 옵션이었어요.

둘이서 조식으로 컵라면 하나씩 먹고 빵 몇개 먹고 커피 한잔 하고 왔으니깐~

이 일대의 숙소들은 성수기에 가격이 너무 비싸지만 비수기엔 이정도 가격에 깔끔한 숙소를 찾는다면 추천할만한것 같아요. 비대면이어도 숙소 곳곳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은 확실히 들었으니까~

바닷가 숙소들은 바다가 보여서 좋긴 하지만 밤에 꼭 바닷가에서 폭죽놀이 하는 사람들때문에 잠을 설칠때가 많아서 조용히 푹 자길 원한다면 강문스테이 펜션 추천해요~

 

 

강릉 여행 계획중이시라면 여기도 들러보세요~

 

 

강릉 여행코스 추천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 볼거리, 먹을거리 많은 강릉! 강릉 여행코스중에 필수코스로 많이 언급되는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바로 여기! 약간 산길을 따라 가야

sodasada.tistory.com

 

강릉 내돈내산 맛집 강릉유환식당 간장 새우장, 홍게장 후기

강릉맛집 강릉유환식당 후기 오랜만에 강원도 강릉여행에 다녀왔어요. 여행 하면 맛집 탐방을 빼 놓을수 없죠! 이번엔 강릉 현지인 맛집을 찾아가고 싶어서 강릉맛집 검색하면 나오는 횟집들

sodasada.tistory.com

 

강릉 카페 추천 - 툇마루 에서 마시는 진한 흑임자라떼

매년 가도 질리지 않는 강원도 강릉여행! 바다로, 산으로 다니는것도 좋아하지만 그 지역의 맛집이나 유명한 카페를 가는것도 좋아해요. 오늘 추천드릴 카페는 사실 이전 여행에서도 2~3번 갔었

sodasada.tistory.com

 

회를 질리도록 먹고싶어 찾아간 강릉 주문진항 수산물 좌판 풍물시장

오랜만에 찾아간 강릉여행.여행을 간김에 저녁 한끼는 신선한 회를 사 먹기로 했다.올 가을엔 오징어 풍년으로 오징어회도 판다고 해서 오징어회도 같이 도전! 숙소를 경포해변쪽으로 잡아서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되었다면 하트 꾹~ 부탁드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