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 스위트 트리플룸

서울 4인 호텔을 찾다가 예약한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 

여긴 룸타입이 여러개인데 스위트 트리플룸을 선택하면 4인 숙박이 가능해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친구들이랑 모여서 편하게 놀려면 호텔 1박 잡아서 노는게 최고더라구요.

이전엔 홍대에 있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으로 예약 했었는데 이번엔 강남쪽에 있는 호텔을 찾아보다 선택했어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에디터룸 4명호캉스 후기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에디터 룸 후기 적어도 매년 1번 다같이 만나서 국내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같이 떠났던 친구들. 코로나로 발이 꽁꽁 묶이고 약속을 3번 정도 취소한 뒤에 드디어 만

sodasada.tistory.com

 

위치는 신논현역 지하철 바로 코앞!

신논현역이니 호텔 주변이 죄다 술집, 카페 즐비한 곳이어서 저녁에 술한잔 먹고 들어가기도 좋고 아침에 해장국 주문해 먹기도 좋았어요.

이왕이면 뷰도 좀 좋은곳을 주길 바랬는데 저희가 배정받은 받은 307호였어요. 창밖은 건물뷰 -_-;

룸은 이렇게 생겼어요!

 

욕실은 1개지만 꽤 넓은편!

4인숙박이라 그런지 어메니티도 꽤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센스있게 컵도 4개.

기본 세면도구랑 칫솔, 드라이기등은 다 있음.

욕조도 꽤 넓은 편. 그런데 샤워기가 영 불편한 스타일이네요.

가장 중요한 룸은 이렇게 생겼어요.

더블침대 하나랑 싱글침대 2개가 있어서 4명이서 묵기 딱 좋음.

침대 사이에 작은 테이블이 하나 있고 침대 맞은편엔 작은 소파랑 테이블이 또 있었어요.

싱글침대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아서 여자들이 자기엔 적당했는데 체구가 큰 성인 남자가 자기엔 좀 작지 않을까 싶네요.

방이 꽤 길쭉한편이라 카메라 한 프레임에 안담김.

호텔 근처에 술한잔 하기 좋은곳들이 워낙 많아서 밖에서 1차 마시고~ 호텔로 돌아와서 2차!

소파 맞은편에 있는 테이블에서 마셨는데 정신없이 놀고나니 샴페인 사진한장 덜렁 남아 있네요. ㅋㅋㅋ

 

성인 4명이서 묵을만한 호텔을 찾는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 같아요.

다만 이름만 호텔이지 뭐 그렇게 고~급 스러운 느낌은 아니라는거. 

그래도 4인이 묵을수 있고 주변에 즐길거리가 많아서 친구들끼리 파티룸용으로 1박 하기 괜찮은 편이었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