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ravel/Korea

목포 케이블카 할인 꿀팁

톡소다. 2022. 9. 12. 23:18

300x250
반응형

목포 해상 케이블카

오랜만에 목포에 다녀왔어요.

요즘 목포에 가면 꼭 한번씩 해본다는 해상 케이블카 타기! 저도 하고 왔어요~

명절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목포해상케이블카 : http://www.mmcablecar.com/

 

목포해상케이블카

목포해상케이블카

www.mmcablecar.com

 

목포 해상케이블카는 탑승하는곳이 여러곳인데 저는 북항 스테이션에서 탑승했어요.

목포 케이블카 가격은

일반 케빈의 경우 대인 22,000원 / 소인 16,000원(왕복 기준)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케빈은 대인 27,000원 / 소인 21,000원이에요.

가격이 저려한 편은 아니죠. 소인 가격은 만 36개월이상~12세까지 라고 하더라구요.

목포 케이블카 할인 꿀팁!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다양할 할인 방법이 있더라구요.

일단 목포시민이라면 받을수 있는 목포시민 할인! 

주민등록증을 제시하면 대인 4천원, 소인 3천원이 할인 됩니다.

만 65세 이상이라면 경로우대를 받아서 2천원 할인 받을수 있구요.

이건 꿀팁인데 KTX를 이용했다면 ktx할인 10%를 받을수 있어요.

저는 마침 ktx를 타고 목포를 갔던터라 예약된 표를 보여주고 10% 할인을 받았어요.

 

아래 사진의 하얀색 케이블카가 크리스탈 케빈이에요.

제가 탑승한건 이 빨간 케이블카!

왕복 탑승권을 이용하면 북항 / 유달산 / 고하도 스테이션을 모두 이용할수 있어요.

북항에서 탑승해서 출발하니 유달산을 넘어서 바다를 건너 고하도까지 간답니다.

케이블카에는 이렇게 글귀나 써 있었어요.멀리서 보이는 풍경이 최고!

유달산도 지나가고~

초록 바다위도 지나갑니다.

저는 투명한 케이블카도 아니었는데도 바다위를 갈땐 살짝 무섭더라고요.

당연히 안전하겠지만 그래도 아찔한 기분!

고하도는 해안선을따라 쭉 해안데크가 이어져 있어요.

고하도 스테이션에 내리면 이 해안데크를 걸어볼수 있더라구요.

고하도 한바퀴를 돌고나서 다시 유달산쪽으로 출발~

멋진 풍경을 위에서 바라보는 재미가 있네요.

케이블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막상 타보니 돈이 아깝지 않더라고요.

목포 여행을 가신다면 케이블카 꼭 한번 타보세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