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클랜드 시그니처 아이리쉬 위스키

코스트코 PB브랜드인 커클랜드. 우리나라의 이마트 '노브랜드'처럼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은 브랜드죠. 코스트코는 위스키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편인데 그 중에 하나 추천하라면 저는 이거!

커클랜드 시그니처 아이리쉬 위스키를 추천합니다.

 

코스트코 쉬는날 확인

 

특히 요즘 제가 푹 빠져 있는 하이볼용 위스키로 강추!

커클랜드 시그니처 아이리쉬 위스키 가격은 가격은 49,990원! 5만원가까이 하는 위스키라 가격이 좀 있네~ 하실수도 있지만 자세히 보면 용량이 무려 1.75L라는거! 

 

 

어지간한 위스키 2병 용량이 들어 있어요. 그래서 초반엔 이거 따르는데 손목 나갈듯이 무거움. 저는 그래서 사와서 집에 있는 빈 위스키병에 반정도 덜어서 마시고 있어요. 안그럼 따르기 힘드네요.

원액원산지는 아일랜드, 병입국은 프랑스로 되어 있네요. 보통 2~3만원대 위스키에서 느낄수 있는 딱 그정도 향과 맛이 납니다. 그런데 동일 가격대비 맛이 좋은편! 

아일랜드 위스키라서 제임슨이랑 비교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확실한건 맛은 제임슨이 훨씬 맛있습니다! 사실 이날도 코스트코에서 제임슨이 좀 저렴하면 살까 했는데 언젠가 트레이더스에서 샀던 제임슨 22,780원이란 가격은 다시오지 않을 가격이었나봐요. 역시나 3만원대에 판매하더라고요. 제임슨은 700ml에 3만원정도 하지만 커클랜드 위스키는 1.75L에 5만원정도 하는거니까 가성비로 따지면 커클랜드 시그니처 위스키가 우세합니다. 

연한 제임슨? 살짝 물탄 제임슨 느낌이랄까?

저는 어차피 하이볼로 마실거라 괜찮았어요. 엄음 잔뜩 넣은 탄산수에 위스키 반샷, 레몬즙 추가로 마시니 딱 좋네요. 이렇게 연하게 마셔도 맛없는 위스키는 확실히 맛 없다는거!

적당히 향도 좋고 맛도 좋으면서 가성비 좋은 위스키를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트는 아래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12개만 골라드립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Top12 오랜만에 방문해서 추천상품들만 쏙쏙 골라 사온 코스트코 쇼핑! 맛있는건 정말 많고 가성비도 좋은데 저한텐 양이 너무 많아서 어떤제품은 눈물을 삼키며 보기만 하고,

sodasada.tistory.com

한동안 와인만 주구장창 마셨는데 요즘은 날이 더우니 위스키 하이볼을 찾게 되네요. 

최근 마신 위스키 후기는 여기 있습니다.

 

 

이마트 글렌피딕 12년 34,000원에 득템!

지난주 이마트앱 스마트오더에 정말 신기한 가격의 글렌피딕이 올라왔었다. 글렌피딕 12년 700ml 가격이 무려 34,000원! 이트에서 보통 9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던 제품인데 34,000원이라니 50%도 아니

sodasada.tistory.com

 

하이볼 만드는법 제임슨 위스키로 깔끔하게!

좋아하는 술의 주종을 고르라면 나는 와인. 남편은 위스키인데 둘이 집에서 같이 술을 마시다 보니 나도 위스키를 종종 마시게 되었다. 하지만 역시 내 입맛엔 위스키는 너무 독한 술이다. 맥주

sodasada.tistory.com

 

이마트 블랙앤화이트 스카치 위스키

새로운 술을 보면 맛이 궁금해서 한번씩 사보게 된다. 이마트에서 발견한 처음보는 위스키. 이름은 블랙앤화이트다. 검정개, 하얀개가 그려져 있다. 남편은 주종이 위스키인 관계로 나도 가끔

sodasada.tistory.com

 

하이볼 위스키 추천 - 듀어스 화이트라벨

듀어스 화이트라벨 요즘 제가 꽂혀 있는 주종은 위스키! 요즘 같은 날씨에 시원한 탄산수에 향긋한 위스키 살짝 타서 마셔주면 깔끔하고 딱 좋지 않나요? 제가 와인을 주로 마실때도 남편은 위

sodasada.tistory.com

 

편의점 위스키 패스포트로 하이볼 한잔!

요즘 주류시장은 하이볼을 팍팍 미는듯한 느낌! 술 좋아하는 저만 느끼는 걸까요? 예전엔 위스키가 그렇게 대중적인 술은 아니었던것 같은데 요즘은 어딜가나 위스키로 하이볼 만들어 마시라고

sodasada.tistory.com

 

벤치마크 버번 위스키 - 와인앤모어 가성비 위스키 사옴!

어제 조양마트에 이어서~ sodasada.tistory.com/1571 건대 와인성지 조양마트 구경해봤다. 허구헌날 와인은 이마트에서만 사다가 알게된 자양시장 새마을구판장. 한동안은 새마을구판장에서만 와인을

sodasada.tistory.com

모아놓고보니 요즘 얼마나 하이볼에 빠져 있는지 알겠다...-_);;;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