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듀어스 화이트라벨

요즘 제가 꽂혀 있는 주종은 위스키! 요즘 같은 날씨에 시원한 탄산수에 향긋한 위스키 살짝 타서 마셔주면 깔끔하고 딱 좋지 않나요? 제가 와인을 주로 마실때도 남편은 위스키를 마셔서 위스키 종류는 다양하게 마셔 봤어요. 남편은 스트레이트로 마시는걸 좋아하니 조금더 비싸고 향 좋은 위스키를 마시지만 저는 하이볼로 마시니까 가성비 좋은 저렴한 위스키 위주로 마시게 되네요.

 

오늘 추천할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는 바로 이거! 듀어스 화이트 라벨.

듀어스

와인앤모어에서 구입했어요. 6월에 행사중이어서 요게 한병에 23,900원! 평소보다 저렴한 편이었네요. 몇번 마셨더니 절반밖에 안남음T_T 

저는 하이볼 만들때 탄산수 + 얼음 +레몬즙 조합을 좋아하는데 이날은 레몬즙이 없어서 레몬 탄산수로 대신했어요. 향상큼함이 좀 덜하긴 하지만 이 조합도 괜찮네요. 

저는 거의 술맛이 느껴질까 말까할 정도로 연하게 마시지만 듀어스 도수는 40도에요. 위스키라서 꽤 도수가 높은편. 술 약한 분이라면 저처럼 하이볼로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2~3만원대 데일리 위스키중에 정말 니맛도 내맛도 아닌 위스키들이 많은데 그래도 듀어스는 마실만해요. 스트레이트로도 마실만할 수준의 위스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데일리위스키, 하이볼용 위스키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합니다! 다른 위스키가 궁금하다면 아래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편의점 위스키 패스포트로 하이볼 한잔!

요즘 주류시장은 하이볼을 팍팍 미는듯한 느낌! 술 좋아하는 저만 느끼는 걸까요? 예전엔 위스키가 그렇게 대중적인 술은 아니었던것 같은데 요즘은 어딜가나 위스키로 하이볼 만들어 마시라고

sodasada.tistory.com

 

 

하이볼 만드는법 제임슨 위스키로 깔끔하게!

좋아하는 술의 주종을 고르라면 나는 와인. 남편은 위스키인데 둘이 집에서 같이 술을 마시다 보니 나도 위스키를 종종 마시게 되었다. 하지만 역시 내 입맛엔 위스키는 너무 독한 술이다. 맥주

sodasada.tistory.com

 

 

이마트 블랙앤화이트 스카치 위스키

새로운 술을 보면 맛이 궁금해서 한번씩 사보게 된다. 이마트에서 발견한 처음보는 위스키. 이름은 블랙앤화이트다. 검정개, 하얀개가 그려져 있다. 남편은 주종이 위스키인 관계로 나도 가끔

sodasada.tistory.com

 

 

이마트 글렌피딕 12년 34,000원에 득템!

지난주 이마트앱 스마트오더에 정말 신기한 가격의 글렌피딕이 올라왔었다. 글렌피딕 12년 700ml 가격이 무려 34,000원! 이트에서 보통 9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던 제품인데 34,000원이라니 50%도 아니

sodasada.tistory.com

 

 

벤치마크 버번 위스키 - 와인앤모어 가성비 위스키 사옴!

어제 조양마트에 이어서~ sodasada.tistory.com/1571 건대 와인성지 조양마트 구경해봤다. 허구헌날 와인은 이마트에서만 사다가 알게된 자양시장 새마을구판장. 한동안은 새마을구판장에서만 와인을

sodasada.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