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휴에 다녀온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클럽룸 후기(http://sodasada.tistory.com/989) 는 몇일전에 남겼고~

클럽룸이니 당연히 가줘야 하는 클럽라운지 즐기기!

 

꼭 해피아워가 아니더라도 라운지에서 커피는 마실수 있다.

커피머신이랑 이정도 디저트가 항상 있다.

근데 내가 갔을땐 연휴라 라운지 만석. 사람 바글바글.

요 디저트도 순식간에 사라졌다.T_T

 

라운지 해피아워는 5시 30분~7시 30분까지!

이날은 5시 30분이 되기전부터 이미 라운지 만석~

심지어 누군가 테이블이 빠지면 대기했던 손님이 올 정도였다.

그래서 라운지 특유의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가 없는건 좀 아쉬웠음. T_T

긴긴 연휴가 아니라면 이럴일 없겠지만~

디큐브 쉐라톤은 1년만에 간건데 음식은 오히려 좀 줄어든 느낌?

술 종류는 작년 사진(http://sodasada.tistory.com/144) 보니 뭐 비슷했다.

요건 남편의 관심사~

 

요건 내 관심사~

화이트와인 2종류랑 레드와인 2종류였는데 사람이 많아서 순식간에 와인 사라짐;;;

 

이날은 캔맥주도 초반에 사라졌다.

사라지고 나니 리필 안해줌;

생맥주는 있었으나 나는 카스 안마시는데.....T_T;

 

라운지 음식도.......줄서서 먹었다. ㅋㅋㅋㅋㅋ

오픈하자마자 줄을 길게 서길래 줄좀 줄어들면 먹으려고 기다렸더니 줄이 줄어들 기미가 안보였다. ㄷㄷㄷ

다시는 연휴에는 가지 말아야지 다짐하게됨;

디큐브 쉐라톤이 이렇게 인기일줄이야.T_T

 

음식은 전체적으로 저녁겸 술안주로 먹기엔 뭐 나쁘지 않았다.

 

사람이 많으니 금방금방 음식이 동난다는 단점이 있긴 했지만...

 

음식은 요런것도 있고~

 

잘 먹진 않지만 샐러드 종류도 있고~

 

진짜 술 진탕 먹어야지 생각했는데 ㅋㅋㅋ

문제는 이날 와인은 내 취향이 아니었다는거...

그래뭐..덕분에 폭음 안하고 적당히 마셨다.

 

디저트 하나씩 가져와봤는데 요건 관상용인듯.

 

남편의 취향접시~

 

연어가 맛있어서 많이 먹었다.

 

와인이 생각보다 맛없어서 마무리는 생맥주 한잔.

 

사람이 조금만 적었다면 훨씬 즐거웠겠지만 뭐 예약자가 많은걸 호텔에서 어떻게 할 수 있는건 아니니까~

다음에 또 간다면 그땐 성수기 피해서. 평일에 가는게 좋을듯.

 

디럭스룸이랑 클럽룸 가격이 10만원정도 차이나는데

10만원으로 라운지에서 원할때 커피 마실수 있고 저녁겸 술도 마실 수 있는걸 생각하면 난 당연히 클럽룸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