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hopping

스타벅스 캘린더 실물 깡패네

톡소다. 2023. 12. 28. 21:45

300x250

스타벅스 캘린더 

매년 겨울이면 습관적으로 모으게되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맘때쯤 되면 각종 카페에 프리퀀시 하양이 1개에 얼마 빨강이 1개에 얼마 하는 글도 엄청 올라오죠.

그렇게 모아서 받은 다이어리를 한번도 끝까지 써본적이 없어서 올해는 다이어리대신 캘린더를 받아봤어요.

 

👉스타벅스 이벤트 확인

 

 

벽걸이 캘린더라고 해서 어느정도 크겠거니 생각은 했지만 실물이 생각보다 너무 커서 깜놀.

크기 비교하려고 탁상달력을 올려봤는데 일반적인 탁상달력 3배정도 사이즈에요. 

 

들고 오는데 생각보다 크고 무거웠네요.T_T

 

포장이 선물같아서 뜯는 재미가 있었던 스타벅스 캘린더!

 

우드 프레임과 캘린더 내지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스타벅스 모먼트를 담았다고 하는데 일러스트가 이뻐서 장식용으로 좋더라구요.

 

우드 프레임은 별도 포장으로 담겨져 있습니다.

강한 자석으로된 프레임 안에 종이를 끼우는 스타일인데 자석이 엄청 강력하더라구요.

 

캘린더 개봉! 2024년이 모두 적힌 달력도 있어서 이거 하나만 걸어놔도 달력으로 충분하긴 하네요.

 

스타벅스 모먼트를 담았다는 2024년 캘린더를 살펴봅니다!

 

 

스타벅스 컵부터 스타벅스 우산,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까지 다양한 스타벅스 모습들이 일러스트로 담겨 있어요.

사이즈도 크고 그림도 이뻐서 벽걸이 용으로 딱 좋네요.

 

매월 계절감이 잘 담겨 있어서 한달에 한번씩 달력 넘기는 재미가 있을것 같네요.

 

저는 벽에 못거는게 싫어서 달력을 벽에 기대에 뒀어요.

달력이 꽤 튼튼한 종이로 되어 있어서 벽에 붙이지 않아도 알아서 잘 서 있더라구요.

 

이렇게 벽에 그림 한장 세워두니 방 분위기가 확 달라진 느낌!

매월 새로운 그림을 볼 수 있다는것도 좋고 센스있게 달력부분은 절취선이 되어 이어서 달이 지나도 그림만 재 사용 할 수 있네요. 스타벅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스타벅스 좋아하신다면 지난 글도 구경하세요~

 

 

 

스타벅스 카드로 만든 크리스마스 벽면트리!

지난 6주동안 매주 화요일에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카드가 출시되었다. 묘하게 덕심을 자극하는 스타벅스 마케팅에 또 혹해서 매주 화요일에 신상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카드를 구입했었다. 처음

sodasada.tistory.com

 

뷰가 좋은 남양주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올해 1월에 오픈한 남양주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총 4층 건물에 300석 규모로 큰 매장인데 뷰가 좋아서 명소로 자리잡았죠. 오픈하자마자 가보고 싶었지만 주차할 자리도

sodasada.tistory.com

 

중국에서 대박 득템한 스타벅스 스노우볼!!

해외여행을 가면 늘 그나라 스노우볼을 기념품으로 사고 있다. 2018년 마지막은 호캉스나 하고 보내자 싶어서 가까운 중국 칭다오에 다녀왔다. 칭다오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 하면서 발견한 이

sodasada.tistory.com

 

상해 스타벅스 텀블러/머그/한정판 MD구경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중국 상해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매장 후기는 앞서 올렸고... 이번엔 매장에서 본 다양한 스타벅스 MD사진을 모아봤다. 매장 곳곳에 스타벅스 MD들이 엄청 많았다. 1층

sodasada.tistory.com

 

상하이에서 만난 세계에서 가장큰 스타벅스 매장!

상하이에 가면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가 세계에서 가장 크다는 상하이 스타벅스 매장! 바로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Starbucks reserve roastery)였다. 위치는 바로 여기! 상해 스타벅스 리

sodasada.tistory.com

 

노란 스타벅스에서 마카오 시티컵과 홍콩 스타벅스 러기지택 구경하기

타이파 거리에 있는 노란 스타벅스! 마카오에는 이것보다 더 유명한 스타벅스 컨셉스토어도 있는데 일정상 거긴 못가고 여기서 커피를 마셨다. 2층짜리 셋노란 스타벅스로 입장! 여기서 내가 사

sodasada.tistory.com

 

 

스타벅스 프리퀀시 행사가 거의 끝나가는데 아직도 뭘 바꾸지 결정 못하셨다면 다 사용하지 못할 다이어리보다 캘린더 완전 추천합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