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hopping

롯데면세점 혜택 챙겨받기

톡소다. 2023. 4. 8. 12:49

300x250

롯데면세점 혜택 총정리

한때는 일년내내 면세점을 들락거렸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면세 쇼핑을 하게 되네요. 너무 오랜만이라 잘 기억이 안나는 저같은 분들을 위해 롯데면세점 쇼핑 혜택 최대로 챙겨받는 방법 정리해 봤습니다.

 

1. 회원등급 올리기

면세점은 회원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기때문에 등급을 올려두고 쇼핑하는게 좋아요.

면세점 등급 올리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지만 롯데 이용이니까 기본으로 있을 L포인트를 이용한 등업을 활용해 봅니다.

 

L포인트 회원 퍼플 등급up -> 바로가기

 

L포인트 앱을 설치해서 쿠폰버호 입력하면 바로 퍼플 등급으로 업 되네요.

 

2. 출국일자 등록후 온/오프라인 혜택받기

출국일자를 등록하면 적립금 1불을 받을수 있고 오프라인에서 $100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쿠폰이 지급됩니다.

 

https://kor.lottedfs.com/kr/event/eventDetail?evtDispNo=1039471 

 

출국정보입력 고객 대상 온오프라인 이벤트

롯데면세점

kor.lottedfs.com

 

온라인에서 $1이상 구매하고 오프라인에 가면 $100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쿠폰이 추가로 지급되네요.

 

3. LDF PAY조회하기

이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코로나 전에 한참 면세점 쇼핑을 했다면 LDF페이가 있을수도 있어요. 혹시 내가 가지고 있는 LDP PAY가 있더라구요!

어디서 받은건지에 따라 사용처가 달라지는데 저는 전점용이 있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가능 했어요.

 

4. 오프라인 등급 골드로 등업하기

통신사 사용자의 경우 통신사 인증을 하면 되는데 저는 알뜰폰 사용자라 -_-; 인터파크 투어 회원 인증으로 등업을 받았어요. 오프라인에서도 등급에 따라 혜택이 다르니 요건 꼭 받아야함! 

https://kor.lottedfs.com/kr/event/eventDetail?evtDispNo=1039967 

 

인터파크투어 고객 스페셜 혜택

롯데면세점

kor.lottedfs.com

이건 오프라인에서 쇼핑하기 전에 데스크에 가서 인터파크 투어 회원을 인증하면 골드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쇼핑전에 꼭 챙기세요~

 

추가로 구매금액에 따라 LFD를 추가로 받는데 이때에도 구매금액이 1000불 넘는다면 추가로 LDP를 받을수 있어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