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올해 1월에 오픈한 남양주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총 4층 건물에 300석 규모로 큰 매장인데 뷰가 좋아서 명소로 자리잡았죠.

오픈하자마자 가보고 싶었지만 주차할 자리도 없다는 말을 듣고 오픈발이 사라지길 기다렸었는데 지난 주말에 드디어 다녀왔어요.

여전히 사람이 많긴 하지만 지금은 1만원에 1시간 주차 지원이 되고 그 외에는 주차비를 받고 싶어서 주말이지만 주차할곳이 없진 않았어요.

 

남양주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위치는 여기!

https://place.map.kakao.com/1458330965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098 (화도읍 금남리 806-1)

place.map.kakao.com

 

서울에서 꽤 거리가 있는 편인긴 한데 가는길에 딱 서울에서 외곾으로 빠지는 드라이브 코스길이라 팔당댐을 지나 드라이브 하면서 코피 한잔 마시고 오기 딱 좋은 코스였어요!

드라이브 좋아하는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도 완전 추천!

 

스타벅스 건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서울에선 보기 드믄 4층짜리 건물에 넓은 주차장까지 완벽하더라구요.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1층 옆에 보면 애견들이 쉴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일반 커피는 1층에서 주문. 2층은 리저브 매장! 매장 탁 트여 있어서 좋더라구요.

리저브 매장에 베이커리도 같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고메버터 프레첼이 있어서 바로 주문! +_+

뒤쪽엔 다양한 스타벅스 MD들도 판매중!

오픈할때 사진보니 자리잡기 힘들정도로 사람이 많던데 이제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구경을 마쳤으니 이제 자리를 잡아 봅니다!

저는 통창뷰가 좋은 3층으로 자리 잡았어요.

전면이 통유리라 시원시원하죠!

산과 강이 다 보이는 뷰라서 너무 좋더라고요.

서울에선 진짜 보기 힘든 뷰! 이정도 뷰를 가진 카페라면 주차비 받는거 완전 이해됨.

이날은 유독 날씨도 좋아서 커피 마시며 멍때리기 너무 좋았어요.

창밖의 풍경을 보면서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겨 봅니다~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4층 루프탑은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여기도 테이블이 있긴한데 요즘 날씨엔 너무 뜨거워서 커피 마시기 어려울정도 T_T

4층에서 바라본 뷰는 이렇습니다.

여기까지 왔으니 사진한장 찍어줘야겠죠?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도 뷰가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았었는데 이런 매장이 또 생겨서 좋네요.

 

국내 최대규모 스타벅스 더양평DTR

스타벅스 더양평DTR 작년에 오픈하면서 코로나 시국에도 사람이 엄청 몰렸던곳이다. 오픈발이 좀 사그러들었을 시점이라 이제야 가봤다. 남한강변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멋진 3층짜리 건물

sodasada.tistory.com

주말에 서울 근교 드라이브를 가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이런 드라이브 코스에 있는 카페들은 가격이 비싼곳이 많은데 오히려 스타벅스라서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