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다이소 용돈박스로 서프라이즈 이벤트

설 연휴겸 생신겸해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해 봤어요.

용돈이야 뭐 어떻게 드려도 좋아하시겠지만 올해는 좀 더 특별하게 드리고 싶어서 선물상자를 준비해봤어요.

다이소에 누가봐도 용돈박스같은 상품들도 많긴한데 저는 좀 아닌척? 서프라이즈 해 드리고 싶어서 이 상자를 샀어요.

 

시중에 용돈박스가 다양하게 있긴한데 생각보다 많이 비싸더라구요.

돈을 돈는데 돈담는 박스가 너무 비싼것 같아서 다이소에서 구입한 박스로 꾸며봤어요.

 

품명을 보니 이벤트 포토박스라고 써 있네요. 상자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2000원!

 

👉다이소 재고조회

 

 

다이소는 품명이나 품번으로 재고 조회가 되더라구요! 혹시 이 박스 찾으신다면 참고하세요~

 

이 상자는 용돈박스용으로 나온건 아니고 사진을 꽂을수 있게 나온 상자였어요. 저는 여기다 돈을 꽂을건데 돈을 접다가 훼손될까봐 돈을 넣을 선물 봉투도 같이 구입했어요.

 

자 이제 돈을 준비하고!!!

 

봉투에 사이즈에 맞게 넣어줍니다. 봉투가 박스 사이즈에 딱 맞는게 아니라서 모서리를 살짝 접어줘야 했어요.

이게 은근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이제 5만원권을 한장씩 끼워 넣어 줍니다! 4모서리에 맞게 봉투 사이즈를 접어두었어요. 이렇게 하면 하나씩 빼서 써도 되겠죠?

 

상자에 사진꼽는 칸이 총 12칸 있었어요. 5만원짜리 꽉꽉 채워 드렸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작은 선물상자 같은데 뚜껑을 열면 황금색 돈이 줄줄줄 나오는 용돈박스 완성!

 

어때요? 괜찮지 않나요? 그냥 용돈을 드리는것도 괜찮지만 요런 이벤트도 괜찮은것 같아요.

 

나도 누가 이렇게 돈박스 선물해줬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잠시 해 봤네요.

부모님 용돈 드릴때 이렇게 서프라이 이벤트 한번 해 보세요~

 

 

* 이런글도 읽어보세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12개만 골라드립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Top12 오랜만에 방문해서 추천상품들만 쏙쏙 골라 사온 코스트코 쇼핑! 맛있는건 정말 많고 가성비도 좋은데 저한텐 양이 너무 많아서 어떤제품은 눈물을 삼키며 보기만 하고,

sodasada.tistory.com

 

노브랜드 추천템 top 10

노브랜드 추천템 top 10 가성비 좋은 아이템들이 많아서 인기 많은 이마트의 노브랜드 자주 이용하세요? 요즘은 규모가 큰 마트에 가면 아예 노브랜드 관만 따로 있는곳도 많아서 저는 꼭 들르는

sodasada.tistory.com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