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카오 여행을 앞두고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brg성공 후기를 남겼었죠.

https://sodasada.tistory.com/2243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BRG성공후기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BRG성공후기 어쩌다보니 한달만에 또다시 가게된 마카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을 이미 2번 가봤던 터라 다음에 가면 다른 호텔 가야지 생각했었는데 호텔 가격을 아

sodasada.tistory.com

 

이때 brg성공으로 낮아진 가격은 첫째날 782Mop, 둘째날 608mop이었어요.

 

처음 예약한 가격은 첫날 782, 둘째날 978이었는데 둘째날 가격만 brg성공한 가격!

그런데 말입니다...여행을 2주정도 앞두고 공홈에서 가격을 다시 조회해보니 첫째날 숙박한 가격이 훅 떨어졌습니다.

 

기본룸이 659Mop으로 훅 떨어졌네요.

게다가 조식 포함 가격이 764mop이어서 조식 포함을 해도 brg로 받은 가격보다 저렴해짐!

 

저는 숙소를 여행가기 한달전쯤 예약했었는데 여행일정이 다가오니 숙소값이 오히려 내려가더라구요.

이전 예약을 취가로 해놓은게 얼마나 다행인지!

 

이번여행에서는 쉐라톤 2박을 할까 했었는데 이제 날이 더워져서 수영을 할 수 있을것 같아서 그랜드덱을 이용할 수 있는 브로드웨이로 숙소를 변경하고 쉐라톤에서는 1박만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이전에 받은 brg예약건은 취소하고 조식포함으로 다시 예약완료!

 

아직 이전 마카오 여행기를 다 완성하지 못했는데 슬슬 다음 마카오 여행을 준비할 차례네요.

그래도 숙소값을 세이브해서 매우 신납니다!

혹시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예약 예정이라면 여행일정이 가까워졌을때 숙소 가격 꼭 한번 조회해 보세요.

제가 가는 날만 그럴수도 있지만 3주 전~2주전정도 조회해보니 가격이 많이 내려가네요.

 

 

호텔 BRG 도전 & 호텔 서드파티(3rd party) 사이트들

난 주로 호텔을 호텔 공홈에서 예약한다. 체인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공홈에서 예약할때 자체 포인트를 쌓아주고 BRG제도가 있어서 공홈이 최저가가 아니더라도 보상을 받을수 있기 때문이다. br

sodasada.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