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카오여행에서 두번째로 묵었던 숙소 소피텔 마카오 앳 폰테16 조식 후기를 공유합니다.

소피텔 마카오 앳 폰테16 조식

예약할때 조식 포함 옵션이랑 아닌 옵션이 있었는데  조식 포함으로 예약했어요.아고다가 가장 저렴해서 예약은 아고다에서!

 

👉아고다 바로가기

 

 

소피텔 조식당은 꽤 넓더라구요. 한쪽은 음식코너가 있고 안쪽으로 테이블이 꽤 많이 있었어요.

 

안쪽에선 국수를 바로 삶아주시더라구요. 엄마가 요기 국수 먹고 만족해 하시더라구요.

 

소피텔 조식은 종류가 적진 않은데 막상 한바퀴 돌아보면 묘하게 먹고싶은게 없달까...

 

 

호텔 규모에 비해서 음식 메뉴가 엄청 많진 않았어요.

 

이런저거저런거 기본적인 음식류들은 당연히 있습니다.

 

샐러드를 좋아 하신다면! 샐러드 종류는 제법 다양하게 있었어요.

 

소피텔 조식의 자랑중 하나는 베이커리죠.

빵 종류가 진~짜 다양하더라구요.

 

담백한 빵들도 있고~

 

달달하니 화려한 베이커리 종류들도 많았어요.

아침에 빵을 엄청 여러개 먹긴 힘드니까 한두개 고르는게 어렵더라구요. 괜히 하나씩 다 맛보고 싶음!

 

중국식 아침 메뉴들도 여러종류 있었어요.

 

식사 마무리 디저트는 과일로! 과일 종류도 다양한 편이었어요.

 

조식 메뉴 실적 구경하고 담아온 접시. 엄마는 빵을 종류별로 담아오셨더라구요.

 

저의 첫접시! 가장 화려한 빵을 담아와 봤어요. 커피 한잔에 빵이면 사실 조식으론 충분하죠.

 

사진을 보니 정말 뭐 크게 먹진 않았네요.

빵 한접시 과일 한접시 먹고 조식 끝!

 

조식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고 소피텔 주변에 현지 식당들도 많이 있어서 조식 포함 예약이 필수는 아닌것 같아요.

저는 여행 마지막날이라 크게 돌아다닐 생각없이 호텔에서 보내다가 집에 갈거라서 조식 포함으로 예약 했지만 다음에 간다면 가성비로 그냥 조식없이 예약할것 같네요.

 

 

* 마카오 여행기

 

마카오 에펠탑 전망대에서 야경 즐기기

마카오에 에펠탑을 세운 마카오 파리지앵 호텔! 파리지앵 호텔에 투숙하지 않아도 누구나 에펠탑 전망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타이지역 야경은 어디서 봐도 멋지지만 전망대에서 내

sodasada.tistory.com

 

마카오 갤럭시호텔의 화려한 다이아몬드쇼와 크리스탈쇼

엄마와 떠난 3박 4일 마카오 여행! 화려한 볼거리를 좋아하시는 엄마를 위해서 마카오 호텔에서 공짜로 볼 수 있는 호텔쇼들을 중간중간 보러 다녔어요. 그중 하나였던 마카오 갤럭시 호텔 로비

sodasada.tistory.com

 

마카오 미슐랭 맛집 세이키 카페의 쭈빠빠오와 밀크티

미식여행이 가능한 마카오! 한국 여행 프로에도 소개된 마카오의 미슐랭 맛집 세이키 카페 후기를 공유합니다. 마카오 미슐랭 맛집 세이키 카페 마카오 세이키 카페 위치는 여기! 타이파 거리

sodasada.tistory.com

 

한국 여행 프로에 소개된 마카오 로컬맛집 신무이 굴국수

마카오 여행을 가면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곳! 로컬맛집에 다녀왔어요. 분명 로컬 맛집이긴한데 한국에선 짠내투어, 밥블레스유에서 소개되어서 한국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해진 맛집! 바로 마카

sodasada.tistory.com

 

마카오 여행기는 계속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