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국립나주박물관 가을꽃

오랜만에 가을 꽃구경을 다녀왔어요!

남쪽지방은 지금 핑크뮬리와 코스모스가 딱 만개했더라구요.

제가 다녀온곳은 전남 나주에 있는 국립나주박물관!

https://place.map.kakao.com/22008733

 

국립나주박물관

전남 나주시 반남면 고분로 747 (반남면 신촌리 262-1)

place.map.kakao.com

박물관 오른쪽 정원에 핑크뮬리와 황화코스모스가 멋지게 펼쳐져 있어요.

정원 곳곳에 다양한 꽃들이 만개해서 지금 딱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가을에만 볼수 잇는 코스모스!

넓은 대지에 가득가득하니 넘 이쁘죠?

 

 

 

매년 가을엔 꽃놀이를 안갈수가 없죠.

이렇게 꽃을 보고 있으니 기분까지 산뜻해지네요.

파란 하늘아래 코스모스 사진을 열심히 찍어봅니다.

코스모스도 꽃잎 생김새가 하나하나 다르네요.

한쪽엔 핑크뮬리도 가득가득했어요.

개인적으로 핑크 뮬리보다는 코스모스를 더 좋아하긴하지만 핑크뮬리 앞에서 사진한장 안찍을수가 없죠.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이 보라색꽃도 너무 귀엽네요. :D

신나게 꽃구경하고 산책하고 사진도 찍고 이제 집으로 돌아갑니다~

 

올 가을 꽃놀이는 어디로 갈지 고민이시라면 국립나주박물관 어떠세요?

 

 

가을꽃 여행지 추천!

 

 

미사경정공원에서 가을 마지막 꽃구경!

미사경정공원에서 가을 마지막 꽃구경 산책하러 갔다가 뜻밖의 가을꽃 구경까지 하고온 미사경정공원! 한바퀴 다 도는데 2시간정도 소요되는 큰 공원이에요. 경정장을 중심으로 빙둘러 공원이

sodasada.tistory.com

 

가을꽃 명소 남양주 물의 정원에 핀 황화코스모스

남양주 물의정원 황화코스모스 남양주 물의정원은 제가 서울근교로 드라이브 가고싶을때 자주 가는곳중 하나에요. 서울에서 멀지 않은 위치에 가는길에 차가 살짝 막히는 구간이 있긴하지만

sodasada.tistory.com

 

서울 도심속에서 만난 핑크뮬리!

서울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가을이되면 만개하는 핑크뮬리를 보러 서울근교로 여행을 다니곤 했었는데 서울 도심 한복판에도 핑크뮬리가 자라는곳이 있었네요! 바로 올림픽공원! 워낙 넓은 공

sodasada.tistory.com

 

가을에만 볼 수 있는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황화코스모스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황화코스모스 요즘은 매일 꽃놀이 여행 다니는 재미에 너무 신나네요. 오늘은 멀리 가지 않고 서울의 도심 속에 있는 꽃밭! 올림픽공원 들꽃마루에 활짝핀 황화코스모스를

sodasada.tistory.com

 

국내 최대규모 천일홍 군락지 양주 나리공원에서 가을 꽃구경

국내 최대 규모 천일홍 군락지 - 양주 나리공원 지난 주말 양주 나리공원에 다녀왔어요. 양주 나리공원은 경기도 양주시에 조성된 관광농원인데 국내 최대 규모의 천일홍 군락지이기도 합니다.

sodasada.tistory.com

 

인생사진 찍고 싶다면 여기로 가세요! 경기도 가평 자라섬 남도 꽃정원

경기도 가평 자라섬 남도 꽃 정원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하기 좋은 곳! 경기도 가평에 있는 자라섬에 다녀왔어요. 자라섬은 크게 동도, 서도, 중도, 남도 4개의 섬으로 나뉘어 있어요. 그 중 인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 되었다면 하트 꾹~ 부탁드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