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부산 벚꽃 명소

본격적으로 시작된 벚꽃 구경시즌! 올해 벚꽃은 어디서 볼지 정하셨나요?

저는 벚꽃 구경 스타트로 부산의 해운대 달맞이길을 선택했어요. 서울은 아직 벚꽃일 활짝피지 않았는데 부산은 벚꽃이 벌써 활짝 피었더라구요!

 

바로 어제! 다녀온 부산 벚꽃 명소 해운대 달맞이길 벚꽃 사진을 공유 합니다!

 

해운대 달맞이길 위치

 

 

해운대 달맞이길은 해운대 해수욕장~송정해수욕장까지 이어지는 길에 있는 고갯길이에요.

길가에 벚꽃이 활짝피어 있어서 산책하기 딱 좋은 시즌이더라구요!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시간을 가지고 산책하면서 벚꽃 구경 하시길 추천드려요.

이날은 미세먼지가 좀 있어서 흐리긴 했지만 그래도 꽃구경을 포기할순 없지! 

벚꽃이 활찍 핀 곳도 있고 이제 중간쯤? 핀곳도 있고 나무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었어요.

카메라를 조금더 당겨 찍어보니 지금이 딱 만개 한거 맞네요.

어쩜이렇게 예쁘게 잘 피어 있는지~

커피 한잔 손에 들고 이야기함녀서 걷아보니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휴일이어서 사람이 많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진 않더라구요.

벚꽃 축제현장에가면 사람이 벚꽃보다 많아서 항상 사람에 치여왔던 기억만 있는데 달맞이길은 길이 길어서 그런지 중간중간 한적한 곳이 많아서 여유롭게 꽃 구경하기 딱 좋았습니다.

올해 벚꽃 구경 아직 시작 안하셧다면 지금 구경하기 딱 좋은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로 가보세요~

 

봄이되면 놓칠수 없는 벚꽃놀이!

올 해 어디로 갈지 고민된다면 저의 지난 벚꽃 놀이 후기도 참고하세요~

 

 

 

 

만개한 남쪽의 벚꽃! 목포 벚꽃 여행

목포 벚꽃 여행 남쪽지방부터 서서히 만개하기 시작한 벚꽃! 올해 벚꽃여행은 어디로 가세요? 저는 남쪽 지방인 목포로 벚꽃 여행 다녀왔어요~ 지역별 벚꽃 개화 시기 목포의 벚꽃은 이제 활짝

sodasada.tistory.com

 

활짝핀 영암 왕인박사유적지 벚꽃

왕인박사유적지 벚꽃 서울.경기도 지역은 아직 벚꽃이 만개하기 전이지만 남쪽 지방은 지금 번꽃이 딱 만개하고 있죠! 매년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가 다르다보니 블로그 후기들을 봐도 언제찍은

sodasada.tistory.com

 

서울근교 벚꽃 명소 미사 경정공원 벚꽃 구경

미사 경정공원 벚꽃 지금 딱 만개한 미사 경정공원 벚꽃을 구경하고 왔어요. 서울. 하남. 위례지역은 4월 10일 기준 사방에 벚꽃이 만개해서 지금이 딱 구경하기 좋은 시기네요. 사실 이날 벚꽃을

sodasada.tistory.com

 

하남 위례강변길 벚꽃산책

어제 하루 종일 비가 내려서 올해 벚꽃길은 걸어보지도 못하고 끝나는 건가 했는데 다행히 오늘은 아침부터 날이 쨍쨍! 일요일 아침이지만 일찍 서둘러서 벚꽃길을 산책하고 왔다. 서울근교 벚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 되었다면 가시기전에 하트 꾹~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