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라일레이 베이 리조트

2박 3일동안 묵은 라일레이베이 리조트 조식 후기를 공유합니다!

라일레이베이 리조트 숙박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라일레이 베이 리조트

 

 

 

태국 끄라비 라일레이베이 리조트 숙박 후기

라일레이베이 리조트 숙박 후기 태국 끄라비 여행을 간다면 꼭 한번쯤 들러봐야 하는곳 라일레이 베이! 라일레이 베이 비치를 아오낭에서 툭툭이를 타고 당일치기로 즐길수도 있지만 저는 휴양

sodasada.tistory.com

 

조식당은 라일레이비치 바로 앞에 있어서 밥을 먹으면서 이런 풍경을 볼 수 있어요. 뷰는 100점인 식당!

실내 테이블도 있고 이렇게 오픈도니 테이블도 있는데 아침이라 저는 해변앞쪽 테이블에 앉아서 밥을 먹었어요.

조식당은 이런 모습! 저녁엔 여기 테이블에서 식사 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실내는 에어컨도 나오고 시원하긴 한데 아침에 실내에서 밥 먹는사람은 거의 없는듯.

라일레이베이 리조트 조식메뉴는 단촐한 편이에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또 아예 없는 수준은 아닌...

일단 간단한 야채 샐러드 코너가 있고~

아이들을 위한 시리얼이랑 아침 간단하게 드시는분들을 위한 죽, 과일 몇가지.

쌀국수 종류랑 몇가지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빵은 이정도~ 근데 빵이 생각보다 너무 맛이 있었음T_T 

그냥 무맛 빵이랄까...

그나마 즉석에서 달걀은 요리해 주세요.

애초에 조식당이 부실하다는 후기를 보고가서 크게 실망하진 않았는데 지금 사진보니 진자 먹을게 별로 없긴 했나보네요.

아,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웠던건 커피가 맛없었다는거.T_T

가루커피에 물 탄 맛이랄까...커피만 맛있었어요 훨씬 좋았을텐데 그건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계란요리는 잘 해주심.

남편의 아침 접시인데 저랑 메뉴가 별반 다르지 않네요.

이건 다음날! 어제 이미 한번 경험해봐서 기대치가 별로 없음...그냥 식빵에 야채 약간이랑 소시지 정도 먹을수 있는 조식이에요.

아침 만힝 안드시는 분들에겐 적당한 수준의 조식당이었어요.

하지만 아침에 나는 푸짐하게 많이 먹고싶다! 라면 라일레이베이 리조트 조식으로는 살짝 아쉬울것 같습니다.

 

아침은 리조트에서 간단하게 먹고 점심 저녁은 라일레이 맛집 찾아가서 맛있는거 드세요~

 

 

끄라비 라일레이 맛집 후기

끄라비 라일레이 맛집 태국 끄라비 여행중 묵었던 라일레이! 라일레이가 워낙 작은 지역이라 이곳에서 숙박을 한다면 워킹스트리트는 정말 여러번 오가게 됩니다. 워킹 스트리트 양 옆으로 식

sodasada.tistory.com

 

끄라비 라일레이베이 리조트 전용 롱테일보트 이용 방법

라일레이베이 리조트 전용보트 예약 라일레이비치에서의 2박을 위해 예약한 숙소는 라일레이베이 리조트(Railay Bay Resort & Spa) 예약은 아고다에서 했어요. 라일레이비치는 아오낭과 육지로 연결

sodasada.tistory.com

 

여행 갔을땐 조식이 그닥 먹을게 없다며 투덜거렸는데 한국에 와서 사진을 다시 꺼내보내 저거라도 다시 먹고 싶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