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라일레이베이 리조트 전용보트 예약

라일레이비치에서의 2박을 위해 예약한 숙소는 라일레이베이 리조트(Railay Bay Resort & Spa)

예약은 아고다에서 했어요.

 

 

라일레이 베이 리조트

 

 

 

라일레이비치는 아오낭과 육지로 연결되어 있지만 숙소는 배로만 이동 가능한 지역이죠.

아오낭에서 롱테일보트 표를 구해서 가도 되지만 저는 좀 더 편하게 라일레이비치 리조트 전용 롱테일보트 이용을 요청 했어요.

 

라일레이 리조트 이메일 주소 : reservation@krabi-railaybay.com

아고다 예약 넘버와 함께 롱테일 보트를 예약하고 싶다고 메일을 보냈더니 아래와 같이 회신이 왔어요.

 

Warmest greeting from Railay Bay Resort and Spa, Krabi Thailand

 

Hotel Boat Serivce:

 

-Join long tail boat from Ao Nammao Pier to Hotel 3 times daily.   

10.00 am. / 2.30 pm. / 4.30 pm.   Charge THB 100 net. Per way / per person

 

**To reserve you can contact at our mainland office near Ao Nammao Pier. 

**Please be at our Mainland office before boat leave 10 – 15 minutes

 

Should you have any further questions or require any assistance, please do not hesitate to contact us.

 

Railay Bay Resort & Spa

145 Moo 2, Ao Nang, Krabi 81180

E-mail: reservation@krabi-railaybay.com

 

 

Tel. +66  075 819 401

Tel. +66  075 819 402

Tel. +66  075 819 403 

www.krabi-railaybay.com

 

Railay Bay Resort And Spa

One of only a handful of resorts with beachfront access to Krabi’s famed Railay Beach, the 4-star Railay Bay Resort & Spa

www.krabi-railaybay.com

 

메일에는 친절하게 픽업 오피스 사진도 첨부되어 있었어요.

이 사진은 제가 라일레이비치 리조트로 이동하기 위해서 예약했던 숙소에서 바로 보였던 그 표지판!

 

krabi Fahsai Bay Villa 후기

krabi Fahsai Bay Villa 태국 끄라비 여행 첫날! 방콕-> 끄라비에 밤에 도착. 다음날 아침 일찍 라일레이비치로 들어가는 날이라 숙소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어요. 제가 끄라비가 처음이었다면 당연히

sodasada.tistory.com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래와같은 리조트 오피스를 쉽게 찾을수 있어요. 

이 건물로 들어가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고 픽업을 기다리면 됩니다.

끄라비는 고양이 천국!

오피스 안에도 개냥이가 살고 있었어요. 넘 이쁨T_T

10시가 가까워지자 기다렸던 투숙객들을 모아 항구로 이동합니다.

툭툭이타고 5분이나 왔을까? 바로 옆의 아오남마오 피어에 도착!

여기서 롱테일 보트를 타고 20분정도 이동했던것 같아요.

리조트 롱테일보트라고 해서 특별히 뭐 다르진 않더라구요. 그냥 낡고 오래된 나무배. 그거 탑니다.

드디어 라일레이베이 도착!

해변까지는 롱테일보트가 못들어가서 해변에 가까워 지면 아래 사진처럼 트랙터 같은걸로 짐을 옮겨주시더라구요.

덕분에 바닷물에 젖지도 않고 짐도 편하게 리조트까지 옮겨주셔서 끄라비에서 라일레이비치까지의 이동은 정말 편했어요. 라일레이비치 리조트를 예약했다면 전용 보트 이용해서 쉽게 체크인 하기 추천! 합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