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홍천 용소폭포

by 톡소다. 2021. 8. 27.


홍천 용소폭포

1박 2일 우중 캠핑을 갔던 홍천 가리산 자연휴양림에서 집으로 가는길. 여기까지 온김에 근처에 볼거리 없나 찾아봤더니 바로 근처에 폭포가 있었어요! 휴양림 입구에서 차로 조금만 나오면 길가에 작은 정자 같은게 있고 바로 폭포가 보입니다. 

 

비 온뒤라 나무들이 물을 잔뜩 먹어서 엄청 푸르르~하죠! 

용소폭포

정자에서 폭포까지 거리가 좀 있어서 줌을 힘껏 당겨봤습니다. 폭포아래 물이 시원하다못해 추워 보이네요. 아마 이 주변으로 등산로나 산책로가 있는것 같은데 저는 그냥 눈으로 보기만 하고 왔어요.

용소폭포-클로즈업

 

혹시 가리산 자연휴양림에 가신다면 바로 근처에 있는 폭포도 한번 구경하고 오세요!

아무래도 사진으로는 폭포의 시원함을 담아오는게 한계가 있어서 영상으로도 담아왔어요.

후덥지근한 날씨 폭포소리 들으면서 날려버리시길!

 

 

폭포 보는거 좋아하신다면~ 폭포따라 드라이브 여행 추천드려요~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에서 만난 재인폭포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 지질공원 재인폭포 연천 가볼만한곳을 찾다가 연천에서 유명한 재인폭포를 보고 왔어요. 날이 더우니 시원한 폭포를 보자 싶어서 갔는데 이 일대가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sodasada.tistory.com

 

철원 여행 - 삼부연폭포를 지나 노동당사 둘러보기

주말, 내내 비오던 날씨도 풀렸고 해서 드라이브를 나섰다. 오늘의 목적지는 서울에서 차로 한시간 반정도 걸리는 강원도 철원! 네비로 삼부연폭포를 찍고 가면 길 왼쪽에 폭포가 나오고 앞에

sodasada.tistory.com

 

비온뒤엔 확실히 날씨가 선선해질것 같네요. 이제 가을여행 신나게 준비해봐야겠어요.

그리드형(광고전용)


*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