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집은 원래 로봇청소기로 니토(http://sodasada.tistory.com/811)를 썼었다.

니토가 먼지를 흡수하고 브라바(http://sodasada.tistory.com/817)가 걸레질을 해주면 완벽한 청소였는데!!T_T

 

찰떡궁합을 자랑하던 니토가 사망하고 말았다.T_T

딱2년 잘 쓴듯.

부품을 교체 하면 된다 그래서 부품만 구입해서 교체해봤으나 뭐가 안맞았는지 결국 고장나고 말았다.

니토 고장수리기를 올리고 싶었건만 결국 사망으로 마무리...

 

새로운 청소기를 장만하기위해 정말 오래고민했었다.

로봇청소기를 직구해서 고장났으니 이제 국산을 사볼까도 했는데

국산 로봇청소기...왜이렇게 비쌈??????

요즘 다이슨이 대 유행이지만 그 청소기도 결국 내가 손으로 들고 다니며 청소를 해야 하는거 아닌가...

지난 2년간 로봇청소기가 청소를 대신했는데 이제와서

그 무거운 청소기를 내손으로 들고다니며 청소를 할 수는 없다.ㅋㅋㅋㅋㅋㅋ

(이미 내 몸이 충분히 게을러져 있음;)

그래서 결국 선택한건은 대륙의 실수라는 샤오미 로봇청소기!

개봉사진전에 먼저 사용영상 투척!

 

청소기 소음이 좀 있는 편인데 이 소음도 줄일수 있는 모드가 있다.

난 어차피 집에 사람이 없을때 돌리는거라 그냥 초강력하게 돌리며 사용하고 있지만..

 

샤오미는 중국제품인데 중국사이트보다 일본사이트인 큐텐에서 사는게 더 저렴했다.

큐텐 구입가격은 관세포함 30만7천원!!

한국어로 주문가능하고 관세도 따로 신경안써도 되니 샤오미제품들은 대부분 큐텐에서 사게된다.

이상하게 일본에서 오는건데 좀 오래걸리긴 했지만 무사히 우리집에 도착한 샤오미 로봇청소기 개봉!!!

 

아직도 중국제품은 촌스럽다, 질이 안좋다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까?

최근 몇년간 접해본 중국 제품들. 특히 샤오미 제품들은 퀄러티가 정말 좋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전까지 사용했던 니토보다 기능도 훨씬 좋았다.

 

깔끔한 하얀 디자인!

 

이게 풀세트 모습이다.

 

동그란 모양이라 방구석 사각지대가 생기지 않을까 했는데 뒤집어 보니 이렇게 생겼다.

왼쪽 상단의 브러쉬가 빙빙돌면서 먼지를 모으고 가운데 있는 브러쉬들이 먼지를 흡수한다.

 

샤오미 로봇청소기가 마음에 들었던 또 한가지는 어플연동이 잘된다는거!

중국산 제품이지만 언어를 영어로 변경 가능하고, 앱이랑 연결해서 바깥에서도 청소를 시킬수 있다.

로봇청소기가 은근 시끄러워서 낮시간에 돌려야하는데

니토같은경우 평일 낮에는 돌릴수 없어서 주말에 외출하면서 돌리곤 했었다.

샤오미는 외부에서도 청소를 시킬수 있으니 하루한번 청소도 가능!!

 

청소기가 돌기시작하면 집안지도를 그리며 지금 어디를 청소하고 있는지 보여준다.

 

삼성이나 lg 로봇청소기의 절반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난 정말 대만족했다.

직구 청소기는 고장나면 수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니토를 사고 브라바를 사고 또 샤오미를 산걸보면

난 그냥 평생 청소기를 직구하면서 쓰게될것 같다.

우리나라 청소기들의 가격이 좀 더 합리적으로 변하면 모를까...

 

요즘처럼 미세먼지 심한날은 청소기를 매일 돌릴수 있어서 정말 좋다.

내가 고생안해도 알아서 청소해주니까 짱짱T_T

청소하느라 고생하는 주부들에게 진짜 강추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