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휴기간동안 내가 가입한 카페마다 핫했던 아모레퍼시픽몰 시럽쿠폰!

아모레퍼시픽 쇼핑몰에서 나의 보유쿠폰 > 쿠폰등록에서 아래 3개의 쿠폰을 등록하면

상품별로 하나씩 쿠폰 사용이 가능한 대박 할인이 떴었다.

요것때문에 아침에 사이트가 엄청 버벅거렸는데 아마 조만간 쿠폰이 막히지 않을까 싶은...

 

쿠폰명은 아래 3개!

syrup / syrup1 / syrup2

 

시럽과 시럽1은 상품의 할인전 가격이 2만원 이상일때 1만원 할인을 해 주는 쿠폰이고

시럽2은 장바구이에 담긴 상품이 총 5만원 이상일때 2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이었다.

즉, 2만원짜리 상품 1개, 3만원짜리 상품 1개를 장바구니에 담으면 3만원 할인이 가능 하다는거~

 

요즘 한참 면세 쇼핑하느라 정신없지만 요런건 또 놓칠수 없지 +_+

내가 고른건 요거 3개다.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3만원)

 

프리메라 민트 리프레싱 샴푸(2만원)

 

프리메라 베이비 선쿠션 리미티드 (25,000원)

 

프리메라 상품 한번도 안써봤는데 아모레꺼니까 뭐 기본은 하겠지 하는 생각에~

브랜드가 워낙 여러 종류지만 할인상품에는 쿠폰적용이 안되니까 할인 안하는 상품에 50% 쿠폰을 팍팍 적용했다.

이렇게 3개 담으면 총 가격은 75,000원!

 

시럽~시럽2 쿠폰을 각각 적용하고 앱 주문 추가 할인까지 받으니 할인금액이 42,450원.

최종 결제금액이 32,550원 나왔다.+_+

대박...50%보다 더 많이 할인받음.

 

예전부터 느꼈지만 여기 배송은 정말 빠르다.

아침 8시 16분에 주문했는데 30분만에 바로 상품준비중으로 바뀜 -_-b

오랜만에 뿌듯한 쇼핑!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