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대만 맛집으로 유명한 딘타이펑.

특히 육즙이 풍부한 샤오롱바오가 유명한 집이다.

 

난 101빌딩 (http://sodasada.tistory.com/844)  지하1층에 있는 딘타이펑을 방문했다.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곳이고 항상 대기줄이 길다는 평을 많이봐서 101빌딩에 도착하자마자 예약을 걸어놓고

주변을 돌아본뒤 식사를 하려고 했었다.

101빌딩에 도착했을땐 밥먹은지 얼마안되서 배가 전혀 안고팠으니까...

근데 들어가자마자 대기인원 0명!!!

바로 자리를 안내해 주네 -0-

망했다. 나 배 하나도 안고픈데;;;;;;

 

매장안은 꽤 넓었다. 손님도 많은편.

 

자 그럼 일단 메뉴 구경부터 해 볼까요~

한국인이 많이 오는지 메뉴판에 한국말로 다 써 있다.

 

만두는 5개에 대만달러 130원정도.

대만달러 130원이 약 4,800원이다.

만두 5개에 5천원이면 비싼편 아닌가???

 

주문할 메뉴는 마찬가지로 한국말로 써진 주문서에 체크하면된다.

그래도 유명한 맛집인데 여기까지 왔으니 샤오롱바오는 먹어봐야지.

우린 둘인데....둘이서 만두 10개 시켰다.

10판 아니고 10피스~ㅋㅋㅋ

 

먼저 샤오롱바오!

 

간장에 절인 생강과 만두피를 살짝터 나온 육즙의 조화가

보기만 해도 침이 넘어가고 환상의 맛을 선사해 줄줄 알았지만....

내가 너무 배가 불러서 그랬나... 그냥 그랬다.T_T

맛 없는건 아닌데 지하철 타고 찾아와 먹을정도까지 맛있는건 아닌것 같은데;;;

 

다음은 샤오마이!

 

얘도 비주얼이 좋아서 엄청 맛있을것 같은데 +_+

칵테일 새우가 위에 올라가 있다는것 외엔 사실 만두 자체의 맛은 크게 다르지 않았다.

비주얼이 좀더 좋을뿐.

 

둘이서 먹은 만두가격은 285원인데 계산한건 352원이다.

10% 세금이랑 또하나 28.5원짜린 뭐지???

 

딘타이펑 만두가 육즙때문에 유명한건가?

내가 배고픈 상태로 왔으면 천상의 맛이라며 극찬했을까? No~No~

아무리 배가 불러도 작은 사이즈 만두 5개가 안들어갈 정도로 배가 꽉 차진 않았는데

5개가 충분하다고 느껴질만큼 더 먹고 싶은 만두는 아니었다.

먹다보니 은근 느끼해서 생강이 없으면 안될것 같은 느낌.

 

뭐..사람마다 입맛이 다른거니까~

하여튼 내 점수는 5점 만점에 3점! (뭐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 점수지만;;)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