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 끄라비 신상리조트센타랑 아오낭 비치리조트는 수영장이 정말 큽니다! 어지간한 리조트 수영장보다 크고 넓어서 투숙객이 많아서 꽤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작은 수영장은 비치쪽에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고 메인 수영장은 작은 미끄럼틀 두개가 같이 있어서 아이들이 심심할틈 없이 놀 수 있습니다.

2박 3일동안 줄기차게 이용했던 센타라 아오낭비치 리조트 수영장을 소개합니다!

센타라 아오낭 비치 리조트 수영장

 

👉센타라 아오낭비치 리조트

 

 

센타라 아오낭 비치 리조트는 수영장이 두개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비치쪽에 있는 작은 수영장이에요. 작은 수영장이라고 하지만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전혀 작게 느껴지지 않는 수영장! 

 

뒤쪽에 이보다 10배는 더 큰것같은 멩니 수영장이 있지만 해변 풍경이 좋아서 저는 계속 여기서만 놀게 되더라구요.

아오낭비치 바닷물이 그렇게 맑은편은 아닌데 이날은 날이 좋아서 그런지 바닷물도도 예술!

 

리조트 앞쪽에 썬배드 누워서 이런풍경 보고 있는거 자체가 휴식 아니겠어요?

 

쉬다가 너무 더우면 바닷물에 뛰어 들어도 되고~

 

바로 뒤에 있는 수영장에 뛰어들어도 되고~ 너무 좋더라구요.

 

센타라 아오낭 비치 리조트는 2박 3일 있었는데 그 중 하루는 여기 선배드에 거의 붙박이처럼 누워만 있었네요. 

잔잔하게 음악소리에 파도소리까지 들리니 어디 움직이기도 싫더라구요.

 

끄라비 아오낭비치가 또 노을 맛집인거 아시나요?

여기 누워 있으면 아름다운 노을까지 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음날은 메인 수영장을 이용했어요.

메인수영장은 정말 크~고 길~어서 사진으로 한장에 다 찍을수가 없습니다.

정말 원없이 수영할수 있는 크기!

 

썬배드도 정말 많은데 날이 더워서 그런지 이쪽 수영장 썬배드에는 사람도 잘 없더라구요.

 

수영장 한쪽엔 이런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아이용과 어른용인것 같은데 둘다 아이들이 신나게 타더라구요.

 

센타라 아오낭비치 리조트는 가족끼리 간다면 풀억세스룸을 하면 좋을것 같아요. 1층과 수영장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아이들 있는 집들이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메인 수영장은 그늘 한점이 없어서 그나마 건물 그늘이 좀 생기는 구석에서 더 많이 수영한것 같네요.

 

수영장은 넓은데 사람은 없어서 편안하게 쉬기 좋았던 센타라 아오낭비치 리조트!

 

👉센타라 아오낭비치 리조트

 

 

태국 끄라비 리조트 고민중이라면 추천드려요!

 

 

룸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태국 끄라비 여행 센타라 아오낭 비치 리조트 후기

오랜만에 올리는 태국 끄라비 여행 후기! 끄라비->라일레이비치- 피피섬-> 아오낭비치로 이어졌던 여행일정의 마지막 숙소! 센타라 아오낭 비치 리조트 후기를 공유합니다. 태국 끄라비 센타라

sodasada.tistory.com

 

이런 뷰에서 아침을 먹을수 있다니! 피피 프린세스 리조트 후기

피피 프린세스 리조트 조식뷰 크라비-피피섬 여행중 3박 4일을 머물렀던 피피 프린세스 리조트! 룸 컨디션은 평범했지만 조식뷰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조식먹으러 가는 길도 멋진데 조식먹으면

sodasada.tistory.com

 

피피섬 롱비치 스노클링 진짜 꼭 하세요!

피피섬 롱비치 스노클링 태국 크라비-피피섬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기억을 하나만 꼽으라면 피피섬 롱비치에서 했던 스노클링을 추천하고 싶어요. 롱비치때문에 피피섬은 당일치기 여행이 아

sodasada.tistory.com

 

끄라비에서 피피섬 가는 방법 (자유여행)

끄라비에서 피피섬 가는 방법 끄라비 여행중 3박은 피피섬을 다녀왔어요. 피피섬은 푸켓에서 투어로 가기도 하고 끄라비에서 투어로 가기도 하는데 거리상으로는 끄라비가 푸켓보다 조금 더 가

sodasada.tistory.com

 

오늘도 즐거운 여행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