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피피 프린세스 리조트 조식뷰

크라비-피피섬 여행중 3박 4일을 머물렀던 피피 프린세스 리조트!

룸 컨디션은 평범했지만 조식뷰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조식먹으러 가는 길도 멋진데 조식먹으면서 보는 뷰가 진짜 예술! 

조식뷰 때문에라도 다시 가고싶었던 피피 프린세스 리조트 조식후기를 공유합니다!

 

 

피피 프렌세스 리조트

 

 

식당이 바닷가쪽에 있어서 밥을 먹으려면 메인 수영장을 지나야 해요. 아침이라 열심히 정비중이시더라구요.

피피 프린세스 리조트는 조경이 잘되어 있어서 리조트 안에서 돌아다니면서도 눈이 즐거웠어요.

리조트 바로 앞이 해변이라 바다가 바로 보이는 풍경!

낮엔 너무 뜨거워서 아침 해가 막 떠서 적당히 그늘이 있을때가 오히려 바다에서 놀기엔 좋아 보였어요.

여기가 바로 피피 프린세스 리조트 조식당 입니다!

완전 개방된 공간에 있더라구요.

뜨거운 해가 싫다하면 이 안쪽 테이블에서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해도 됩니다.

안쪽엔 음식과 테이블들이 있어요.

워낙 뷰가 좋아서 안쪽에서 식사하는 사람보단 바다가 보이는 바깥쪽 테이블에서 식사하는 사람이 훨씬 많았어요.

 

 

커피를 내리려고 왔는데 저 뒤로 바다 보이시죠?

야외 테이블은 이런 분위기! 여기서 저녁에 식사 하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저는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 이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자리를 잡고 한참 식사중이었는데 어디선가 개 한마리가 와서 굳이굳이 의자 아래 쏙 들어가네요.

좀 큰 개라서 살짝 무서웠는데 순딩이더라구요. 조용히 의자아래 자리잡더니 잠들었어요.

조식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아침 식사로는 충분했어요.

남편의 조식 메뉴는 이정도~

눈앞에 이런 뷰가 있는 조식이라니!!

여긴 음식 맛집이 아니라 뷰 맛집 이었어요.

음식 맛은 평범한데 뷰가 너무 좋아서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그런 느낌!

이런 풍경을 보고 있는데 기분이 안 좋을수가 있나요?

피피섬에 머무르는 내내 이런 뷰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피피섬 곳곳에는 이렇게 해변에 리조트들이 많아서 음식보다 더 맛있는 뷰를 즐기며 식사할 수 있는 곳이 많았어요.

태국 여행을 가신다면 피피섬도 꼭 한번 들러보세요~

 

 

태국 휴양지 여행에 진심인 저의 여행기가 궁금하다면 이런글도 추천!

 

 

휴양하기 좋은 카오락 방삭비치(Bangsak Beach)

르메르디앙 카오락 리조트 & 스파(Le Meridien Khao Lak Resort&Spa)는 예전엔 방삭 멀린 리조트였다. 방삭비치와 붙어 있는 리조트라서 그런 이름이 아니었을까 싶다. 휴양지 여향을 가면 내가 가장 좋아

sodasada.tistory.com

 

1박에 100만원! 대박 업그레이드 받은 태국 르메르디앙 카오락 리조트 풀빌라 후기

오랜만에 태국 푸켓 여행을 다녀왔다. 겨울엔 역시 따뜻한 나라로 휴양가는게 최고!+_+ 푸켓은 굳이 패키지여행을 갈 필요가 없는 곳이라 이번에도 비행기 숙소 각각 예약해서 다녀왔다. 숙소는

sodasada.tistory.com

 

끄라비 라일레이 비치 에서 프라낭비치 걸어가기

끄라비 프라낭비치 태국 끄라비 여행을 간다면 가장 많이 하는 투어중 하나가 4섬 투어죠. 끄라비 주변의 아름다운 섬을 둘러보는 투어! 투어중간에 스노쿨링도 하고 풍경도 보는 투어인데요,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 되었다면 하트 꾹~ 부탁드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