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끄라비 센타라 아오낭 비치 리조트 조식

센타라 아오낭비치 리조트 조식 후기를 공유합니다! 저는 아고다에서 예약을 했고 예약했을 당시 조식은 모든 룸에 기본으로 포함이었어서 선택권없이 조식 포함으로 예약했어요.

 

👉아고다 바로가기

 

 

조식은 그냥 평범했습니다. 조식포함 1박에 10만원대였으므로 큰 기대는 안했지만 정말 큰 기대는 하면 안될듯!

식당 규모 자체가 크지않지만 나름 요리가 여러종류 있습니다.

 

빵은 나름 여러종류 있었던것 같네요.

 

여기는 샐러드 코너!

 

식당은 시원한 실내와 수영장 앞쪽 야외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시원한 실내!

 

동남아 가면 과일은 무조건 먹어야죠! 과일이 엄청 달달해서 맛있어요.

유일하게 실패없는 메뉴가 과일이 아닐까 싶은...

 

끄라비 센타라 아오낭 비치 리조트 조식은 솔직히 그냥 그렇습니다. -_-;

사실 다녀온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했는데 제가 먹은 아침 접시를 보니 먹을게 별로 없었다는걸 알겠네요.

한바퀴 돌아서 최선으로 가져온게 이게 다 인걸 보면 제 입맛에 맞는게 별로 없었던듯...

 

그래도 계란은 즉석에서 해주니까 배는 채울만 합니다.

 

남편 접시도 뭐 크게 다르지 않네요.

 

그냥 가볍게 먹을수 있는 조식정도. 못먹을 정도는 아닌데 기억에 남는 메뉴는 없는 그정도.

 

그래도 마지막에 과일은 야무지게 챙겨먹고 나왔네요.

 

예약할때 조식을 따로 돈을 내고 예약해야한다면? 저는 가격을 보고 좀 고민할것 같긴합니다.

끄라비에는 맛있는 음식이 워낙 많이 있으니까~ 

 

리조트 시설과 룸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센타라 아오낭 비치 리조트 수영장 즐기기

태국 끄라비 신상리조트센타랑 아오낭 비치리조트는 수영장이 정말 큽니다! 어지간한 리조트 수영장보다 크고 넓어서 투숙객이 많아서 꽤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작은

sodasada.tistory.com

 

태국 끄라비 여행 센타라 아오낭 비치 리조트 후기

오랜만에 올리는 태국 끄라비 여행 후기! 끄라비->라일레이비치- 피피섬-> 아오낭비치로 이어졌던 여행일정의 마지막 숙소! 센타라 아오낭 비치 리조트 후기를 공유합니다. 태국 끄라비 센타라

sodasada.tistory.com

 

고양이 천국 피피섬 너무 좋잖아!

피피섬의 고양이들 태국은 어딜가나 고양이가 많지만 피피섬은 특히 고양이가 많은섬이었어요. 바닷가 어딜가나 고양이 천국! 리조트에서도, 식당에서도 고양이들을 쉽게 만날수 있는데 워낙

sodasada.tistory.com

 

피피섬 롱비치 스노클링 진짜 꼭 하세요!

피피섬 롱비치 스노클링 태국 크라비-피피섬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기억을 하나만 꼽으라면 피피섬 롱비치에서 했던 스노클링을 추천하고 싶어요. 롱비치때문에 피피섬은 당일치기 여행이 아

sodasada.tistory.com

 

오늘도 즐거운 여행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