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할인행사 총정리

늘 다양한 할인행사르 진행하는 이마트에서 새해 첫날부터 작정한듯 할인행사를 하네요. 새해 첫날부터 누가 마트에가? 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내가 될줄이야!

 

이번할인은 한우세일에다 1+1 품목이 엄청 많은것 뿐만 아니라 이마트 앱을 깔면 5만원이상 5천원할인쿠폰, 10만원 이상 1만원 할인쿠폰까지 왕창 뿌리고 있어서 꼭 필요한것만 골라서 산다면 최고 효율이 날수 있겠네요.

 

일단 이마트 전단광고 먼저 보고 옵시다!

 

 

이마트 전단광고

품질도 가격도 역시 1등 이마트의 쇼핑행사를 안내해드립니다.

store.emart.com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이마트 한우세일! 이전에도 종종 한우 세일 하긴했었는데 이번엔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40%할인 +추가 10% 할인이어서 최대 50% 할인이네요.

 

 

 거기에 하겐다즈 반값 할인이라니!!! 잠깐 냉동실 공간좀 확보해두고 가야겠어요.

이마트는 역시 1+1하는 제품들 골라사는 재미가 있죠!  1+1 하는 품목들 보니 샴푸, 세제, 치약 제품들이 많네요.

이런 행사때 잘보면 세일인듯 하지만 세일 아닌것들도 많으니 매의 눈으로 살펴보고 사세요! 

저는 오늘 한우랑 와인사러 출동! 해야겠네요.

 

하메스 크릭 까베르네 소비뇽 이마트 행사와인 마셔봄!

하메스 크릭 까베르네 소비뇽 요즘 하이볼에 빠져 있어서 와인은 잘 안마셨는데 오랜만에 이마트갔다가 행사와인을 사봤어요. 미국 현지에서 14불인데 한국에서 13,800원에 팔아서 현지가보다

sodasada.tistory.com

 

이마트 와인장터에서 사온 파고 아일레스 쿠에스타 델 에레로

장보러 이마트에 갔다가 간김에 와인장터도 구경하고 왔다. 평소같음 몇병 쟁였겠지만 요즘 와인을 줄이려고 노력중이라 진짜 딱 1병만 사왔다. 와인을 자주 마시니 확실히 배가 나와.T_T 이제

sodasada.tistory.com

 

이마트 쓱데이 1+1 제품들만 골라 쇼핑해옴

일년에 한번 있다는 이마트 쓱데이! 거의 주말마다 이마트를 가는 1인으로써 이런 행사는 놓칠수가 없지+_+ 대부분 와인을 사러 이마트에 갔었지만 이번엔 쓱데이 행사 제품만 골라 담기로 결심

sodasada.tistory.com

 

저의 지난 이마트 쇼핑후기는 위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오늘은 새해 첫 쇼핑을 하러 달려나가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