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달에 면세쇼핑한걸 잔뜩 받은터라 다음여행에는 면세 쇼핑을 안해도 될것 같았는데

또 막상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2주년 기념으로 대박선불카드 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들으니

선불카드 행사에 참여 안할수가 없었다.

 

아니 이런 이벤트 계속 해도 면세점 괜찮은건가?

참여하는 입장에서 나는 넘나 좋지만 +_+

아래 선불카드는 오늘 받은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총 14만원!!!

 

이 대박 행사를 참여하기 위해선 사전에 해야할것들이 있다.

1. 온라인 신세계면세점에서 구입후 온/오프라인 연결고리 행사 신청해두기

2. G마켓 & 신세계면세점 이벤트로 신세계 스마트 선불카드 1만원 받기 -> 난 이걸 지난달에 써서 패스

3. 신세계면세점 2주년 이벤트 100불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한 스마트선불 5만원 신청하기!!

 

이게 신세계면세점을 가기 전에 해야할 준비사항 들이었다.

원래 이벤트 3번 5만원 선불카드 증정은 5월말까지였는데 참여자가 너무 많았는지

스마트 선불발급기간은 5.13일까지. 사용은 5.31일까지로 이벤트가 변경됐다.

그래서 오늘 신세계면세점에 사람이 대~박 많았는지도.

 

토요일이라 사람이 많을거라 예상하고 신세계면세점으로 출발!

일단 가자 마자 번호표부터 뽑았다.

나는 남편이랑 둘이 갔으니까 번호표 두개!

거의 12시에 갔는데 내 앞에 대기인원이 201명!!!!

 

이번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행사는 대박이었던게

100$이상 구매하면 구매하면서 5만원 스마트선불 할인을 받고 그 영수증을 가지고 고객센터로 가면 선불카드를

5만원이상 받을수 있는 행사라 대기인원이 많지 않았다면

1. 남편 여권으로 100불이상 구매하고 스마트선불 5만원 할인받고 그 영수증으로 선불카드 7만원을 받기

2. 내 여권으로 100불이상 구매하면서 스마트선불 5만원 할인받고 남편이 받은 선불카드로 차액결제. (= 0원결제)

3. 내가 구입한 영수증 100불로 고객센터 가서 또 선불카드 7만원받기! 를 하려고 했는데

대기 인원 200명을 보고  그냥 둘다 각각 5만원씩만 할인받고 영수증으로 받은 선불카드는 다음에 쓰기로 했다.

남편은 당연히 술 구입.

오랜만에 글렌모렌지를 샀다.

오른쪽에 있는게 63불.

 

100불이상 결제하려고 비싼 위스키 1병을 살것인가

캐주얼한 위스키 2병을 살것인가 고민하다가 질보다 양. 술 2병을 선택했다.

나머지 한병은 라프로익으로.

이게 73불이라 63+73불하면 100불넘어서 이렇게 살까 했었는데...

여기에 등급할인에 할인쿠폰 쓰면 100불이 안되서 한단계 높은걸 선택했다.

 

신세계면세점 등급할인  + 위스키 2병구매 추가 할인 + 1만원 할인쿠폰까지 사용!

 63불짜리 글렌모렌지는 48불. 라프로익 90불짜리는 69불이 되었다.

여기에 온라인에서 받아둔 100불이상 5만원 스마트선불 사용하고,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00불이상 1만원 할인쿠폰까지 썻더니 최종결제액은 65,810원!

 

나는 정관장에서 늘 사는 홍삼타브렛을 샀다.

지난번 여행에서 산 홍삼은 어버이날 선물용이었으니까 이번엔 내가 먹을거로~

59불짜리 홍삼타브렛 2개를 샀더니 118불.

정관장은 등급할인을 5%밖에 안해줘서 6불 할인받아 112불.

여기서 마찬가지로 스마트선불 5만원 할인과 100불이상 할인쿠폰 1만원을 썼다.

그리고 원래 가지고 있던 선불카드 2만원까지 써서 현금은 40,433원 결제.

 

뭐 좀 더 살까 하고 대기번호 순서를 봤는데

대박!!!내가 뽑은 번호표 바로 앞번호가 지나가고 있었다.

정관장 사고 바로 고객센터로 안갔으면 내 순서가 지나갔을뻔 ㄷㄷㄷㄷ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

5만원 할인받은 100불이상 영수증을 가지고 고객센터에 가서 이 행사에 참여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오픈 2주년 스페셜 혜택!

 

이 행사는 신세계면세점 앱을 설치해서 로그인한 상태를 확인해 주면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정리하자면 100불이상 영수증을 가지고 가서

신세계백화점 앱 로그인한 화면 확인 -> 선불카드 5만원

여행사 예약내역 확인 -> 선불카드 1만원

온/오프라인 연결고리 이벤트 -> 선불카드 1만원

 

영수증 하나로 총 7만원 선불카드 받기!

남편이랑 같이간터라 둘이서 총 10만원쓰고 20만원어치 쇼핑, 선불카드 14만원을 받아왔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커피 한잔 마시고 집으로~

면세점 선불카드 행사를 할떄마다 워낙 사람이 많아서 각오하고 갔는데

쇼핑하다보니 대기번호가 휙휙 줄어서 생각보다 갈만했다.

신서계면세점 앱을 깔면 주차 3시간 무료도 되니까 차를 가지고 가는것도 괜찮았고~

 

남은 14만원 선불카드로 뭐살지 고민좀 해봐야겠다 +_+

이맛에 면세 쇼핑하는거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