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vent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티켓 당첨!

톡소다. 2018. 4. 9. 02:00

잠실 롯데면세점 갔다가 돌아오는길.

우린 지난주에 이미 석촌호수 벚꽃을 봤던터라 그냥 갈까 하다가

롯데월드몰 광장에 여러가지 부스들이 있어서 한번 보고갈까? 하고 가봤다.

광장 입구쪽에서 보이는 친숙한 맨오브라만차 풍선.

가까이서 보니 인스타그램 이벤트 중이었다.

 

요런 사진찍이서 sns에 올리면 즉석에서 공뽑기 도전!

1등이 맨오브라만차 초대권이었고 나머지는 뮤지컬 할인권이랑...

또 뭐더라 -_-a

1등밖에 관심이 없었기때문에 나머지 상품은 기억이 안난다.

 

인스타에 사진올리고 나도 공뽑기 도전!

내 앞에서 뽑은 사람이 할인권 당첨되는걸 보고 티켓 당첨되면 좋겠다! 라며 육성으로 나도 모르게 뱉었.......

그리고 그 결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이벤트 응모 안했는데 나 다시 이벤트 응모좀 해야하나봐~

당첨운이 죽지 않았어.

 

아이고 신나라!!+_+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