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태국 여행을 하다보면 방콕 공항근처에서 1박을 하고 다음 여행지로 이동 해야할때가 있다.

끄라비 여행을 가기 위해 밤비행기를 타고 여행 첫날 묵었던 방콕 수완나폼 공항 근처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아마란스 수완나품 에어포트!이름 한번 길다 길어.

(BEST WESTERN Premier Amaranth Hotel Suvarnabhumi Airport)

 

호텔 위치는 여기!

공항근처에 있어 트랜짓호텔로 선택했었다.

 

 

 

이때가 신혼여행 첫날밤이었는데 ㅋㅋㅋ

트윈베드로 호텔 예약한 나란여자...

그래 뭐...어차피 결혼식끝나고 밤비행기 타고 온거라 피곤해서 잠만 잘꺼였어~

 

새벽에 도착해 잠만 잔 호텔치고는 시설이 괜찮았다.

방콕 시내랑은 멀어서 여행하면서 묵기 좋은 호텔은 아니다.

기본 어메니티는 있었는데 하나도 안쓰고 나온듯.

 

호텔이 꽤 큰 편이고 조식당도 넓었다.

난 이곳에 머문시간이 8시간도 안되는 터라 사진도 몇장 없다.T_T

창문을 열면 이런풍경~

공항근처라 별거 없는 뷰다.

 

 

좋았던건 호텔까지 셔틀버스가 있다는거!

바쁜 와중에 조식은 빼먹지 않는다!

셔틀버스 시간을 확인하고 재빨리 아침식사하러 이동!

 

양심상 풀 한쪽을 가져온 나의 접시.

 

양심이라곤 없는 남편의 접시 ㅋㅋㅋ

 

 

이땐 신혼여행이라 이 호텔을 택했지만 나중엔 좀 더 저렴한 호텔을 주로 갔었다.

방콩 공항 근처 트랜짓 호텔중 좀 깔끔한 호텔에 묵고 싶다면 추천할만하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