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 후기 (http://sodasada.tistory.com/903) 에 이어서 이번엔 조식 후기!

조식은 호텔놀이의 묘미중 하나니까 절대 빼먹지 않는다!!

 

식당도 넓고 음식종류가 다양한데...사람이 많아서 음식 사진은 찍지 못했다.

입구에 그나마 사람 없는곳에서 한장 찰칵.

 

천장이 높아서 식당이 더더욱 높게 느껴졌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난 더우니까 안에서 식사!

내 접시는 마음껏 찍어도 되니까~

본격 조식 접시 퍼레이드~

 

베이커리가 다양한데 다다맛있었다.

크로와상이 맛있어서 감동.T_T

 

남편은 아침을 많이 안먹는 편인데 여기 식당은 입맛에 맞았는지 엄청 많이 먹었다.

내가 다 뿌듯하군~

 

과일종류도 다양했다.

맛있는 동남아 과일 ♡

 

고기좋아하는 남편은 아침부터 고기고기한 접시.

 

지금보니 진짜 엄청 먹었다 -_-;;

 

즉석에서 국수도 만들어준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태국국수도 한접시 듬뿍!

 

누텔라 듬뿍 찍어 빵 또 흡입!

아.....내가 이렇게 많이 먹었구나 ㅋㅋㅋ

 

정말 최소한의 양심으로 달달구리한 빵은 1개만 먹었다..-_);;;;;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리조트는 조식불포로 예약하면 11만원 조식포함으로 하면 15만원정도로 예약가능하다.

조식당 가성비가 좋은편이니 꼭 조식포함으로 추천!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