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아름다운이탈리아 아시시.
성프란체스코 대성당을 둘러보고 -> http://sodasada.tistory.com/791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눈에 보이는 레스토랑으로 들어갔다.
호텔에서 운영하는것 같은 식당이었는데 아시시 풍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고 음식맛도 좋은 곳이었다.

둥글둥글 인상좋은 셰프님이 입구에 서 있었다. :D

 

위치가 잘 기억 안나서 구글맵을 찾아보니 정말 길가다 훅 들어갔을법한 위치에 있다.

아시시 맛집을 찾아보고 간게 아니라서 그냥 걷다가 배가고파 들어갔던 식당이었다.

Assisi Il Frantoio Restaurant

 

 

식당 안은 이런모습.

이탈리아에서는 어딜가든 와인을 쉽게 접할 수 있었다.

덕분에 거의 끼니마다 와인을 마셨던것 같다. ^^;

요리가 훌륭하니 와인을 마시지 않을수가 없었다.

 

저녁을 먹기에 살짝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다.

 

창밖으로 평화로운 아시시를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좋은 레스토랑.

창쪽을 향해 앉아 음식을 풍경을 감상하면서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다.

 

일단 식전빵으로 허기를 달래주고~

 

뒤이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다.

특이하게 파스타 2종류가 한접시에 담겨 나왔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이었던 파스타+_+

 

이탈리아에서 은근 양고기를 자주 먹었었다.

우리나라에서 먹은 양고기보다 이탈리아에서 먹은 양고기가 더 많은듯.

이때만 해도 양고기는 나에게 낯선 음식이었는데 냄새도 안나고 정말 맛있게 먹었다.

 

맛있는 감자튀김과 함께 또 고기!

 

마무리는 달콤한 디저트로~

 

식사를 마치고 나니 해가 지고 있었다.

 

이탈리아 여행을 하면서 베네치아, 피렌체 같은 도시들에서는 바쁘게 움직이며 돌아다녔었는데

아시시에서는 참 느긋하게 여행을 했었다.

저녁식사도 거의 2시간동안 한것 같다.

긴 여정중 하루 편하게 쉬어갈 수 있었던 도시 assisi.

우연히 발견한 맛있는 레스토랑 덕분에 더 기분좋은 하루였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