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파리 여행을 하면서 가장 기대했던 프랑스요리!

전날 파리시내 투어를 받았는데 투어 가이드분이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파리 레스토랑 이라며 바로 이곳.

Le Bouillon Chartier를 알려 주셨다.

 

Le Bouillon Chartier
7 Rue du Faubourg Montmartre, 75009 Paris
 

파리 맛집으로 나름 유명한식당인듯.

위치는 메트로 8,9호선 Grands Boulevards역에서 내려서 1번출구로 가면 되는데 식당이 골목 안쪽에 있어서

요 간판을 잘 찾으면 된다.

 

 

화살표 방향을 따라 골목안으로 쓱~ 들어가면 Le Bouillon Chartier가 나타난다.

불어는 너무 어려워 이 식당을 뭐라고 읽어야 하는지도 모르겠다 -_);;

 

내부는 이런모습. 식사때가 지나서 그런지 한쪽은 테이블이 텅텅 비어있었다.

평소엔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는데~

 

주문을 하면 주문내역을 테이블위 종이에 휙휙적는다 ㅎㅎ

 

파리에 왔으니 파리 전통요리를 먹어봐야지!!!

우리가 주문한건 그 유명한 달팽이 요리 에스까르고!

 

한국에선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 요리라 맛이 어떨가 궁금했다.

페스트소스에 잘 버무러진 달팽이가 나왔다.

처음 먹는거지만 징그럽다는 생각도 안들었다.

그저 맛이 궁금 궁금 +_+

 

에스까르고는 함께나온 집계로 달팽이집을 잘 잡고 포크로 콕 찍으면~

 

 

쏘옥~하고 빠져나온다.

처음 먹어본 요리였지만 완전 맛있음! 소스가 맛있어서 입에서 살살녹았다.

달팽이는 뭐..골뱅이랑 크게 다르지 않는 맛.

이런맛일거다..싶은 바로 그맛이었다.

 

메인 요리로 주문한 돼지고기와 소고기 -_-;

여행 내내 에너지 소비를 너무 많이 해서 우린 매 끼니마다 고기를 주문했다.

이건 돼지고기 찜 같은 요리인데 우리나라 장조림같은 느낌?

부드러운 고기가 잘 익은 당근이랑 어우러져서 맛있었다.

 

 

그리고 커다란 스테이크!

파리에선 늘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감자튀김이 같이 나왔다.

양도 엄청 푸짐하고 맛도좋다 -_-b

스테이크 + 감자튀김 +버터라니....프랑스 여자는..진짜 살안찜? 진짜??????????

 

고기고기했던 파리 레스토랑의 식사.

 

메뉴판 찍어놓은게 없어 가격은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비교적 저렴한 식당에 속하는 곳이었다.

포스팅을 하려고 구글에서 지도를 찾아보니 리뷰에는 온통 별로라는 리뷰가가득한것 같던데;;

내가 갔을땐 별 불만 없이, 파리에서 처음만난 에스까르고가 즐거웠던 기억만 남아있는 곳이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