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피섬에서 끄라비 가는 방법

오랜만에 다시 쓰는 끄라비 여행기! 작년 (2023년)에 다녀온 끄라비 여행기 입니다.

저는 끄라비 아오낭 -> 라일레이-> 피피섬-> 아오낭 루트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기억이 더 가물가물해 지기 전에 피피섬에서 끄라비 가는 방법을 공유 합니다.

*끄라비에서 피피섬 가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끄라비에서 피피섬 가는 방법 (자유여행)

끄라비에서 피피섬 가는 방법 끄라비 여행중 3박은 피피섬을 다녀왔어요. 피피섬은 푸켓에서 투어로 가기도 하고 끄라비에서 투어로 가기도 하는데 거리상으로는 끄라비가 푸켓보다 조금 더 가

sodasada.tistory.com

섬간 이동은 모두 현지에서 예약했어요. 끄라비는 어딜가나 길거리 여행사들이 많이 있어서 이동수단들 굳이 한국에서 먼저 예약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피피섬에도 골목골목에 여행사들이 정말 많은데 가격은 몇군데 물어보니 다 똑같더라구요. 거의 정찰제 수준이니 그냥 눈에 들어오는 곳에서 예약하고 적당히 흥정하시길!

아래는 여행사에서 보여준 피피섬-> 크라비 가는 배 스케줄입니다.

500바트짜리가 페리/ 900바트짜리가 스피드 보트 입니다.

저는 숙소가 아오낭에 있어서 아오낭으로 바로 가는걸 타고 싶었는데 아오낭으로 가는건 오전엔 스피드 보트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오후에 있는건 3시 30분 페리라 시간이 너무 늦음.

오전에 이동하고 싶고 스피드보트는 싫다고 했더니 여행사 아저씨가 추천해 준건 아오낭으로 바로 가는게 아니라 Klong Jilard 페리로 가서 차를 타고 숙소까지 이동하는 거였어요.

피피섬에서 10시 30분에 출발해서 12시 30분에 도착하는 페리. 특이하게 페리를 이용하면 숙소까지 이동도 알아서 시켜준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인당 500바트 였지만 둘이 하니까 100바트 깎아주셔서 인당 450바트로 이동!

라일레이에서 피피섬까지 이동하는건 그렇게 오래 안걸렸던것 같은데 피피섬에서 아오낭 숙소까지 이동하는건 시간이 꽤 걸렸어요.

10시 30분에 피피섬에서 배를 타고 숙소에 도착해보니 오후 1시 20분쯤 되더라구요. 이게 은근 피곤함..=_=

페리에서 체크인을 하면 보딩패스를 줍니다. 이걸 보여주고 배를 타면 됩니다.

나를 크라비까지 이동시켜줄 배.

배는 지정석이 아니라서 그냥 앉고 싶은데 앉으면 됩니다.

오래된배라 그런지 한참 가다보니 에어컨에서 너무 냄새나서 힘들었던 기억...T_T

그래도 배 밖 풍경이 멋있어서 지루하진 않았어요.

한참 배를 달려 항구에 도착!

여기선 커다란 승합차로 다들 나눠 탑니다.

잠깐 화장실갔다 왔더니 뒷자리는 다 차서 저는 매우 불편하게 운전석 중간에 튀어 올라와 탑승했어요.

허리 끊어지는줄 알았다는...

그렇게 센타라 아오낭 비치에 도착!

여행중일땐 이 일정이 그렇게 빡센줄 몰랐는데 뒤늦게 사진보면서 루트를 되짚어 보니 이동이 만만치 않은 루트였네요.

그래도 피피섬이 워낙 좋았어서 한번쯤 가볼만 했습니다. 태국 크라비나 푸켓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물 맑은 피피섬에 꼭 한번 들러보세요!

*끄라비 피피섬 여행기

태국 끄라비 여행 일정 경비 총정리 (라일레이, 피피섬 포함)

끄라비 여행 일정과 이동루트 코로나 이후 정말 오랜만에 끄라비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 블로그에 끄라비 카테고리가 따로 있듯이 끄라비는 이미 여러번 다녀온 여행지라 이번에는 끄라비 아오

sodasada.tistory.com

태국 끄라비 여행 - 라일레이 베이 비치 즐기기

태국 끄라비 여행 - 라일레이베이 본격적인 태국 끄라비 여행의 시작! 라일레이베이 풍경을 공유 합니다. 라일레이베이 위치는 바로여기! 라일레이 베이에 당일치기로 놀러 간다면 west beach 에서

끄라비 라일레이 비치 에서 프라낭비치 걸어가기

끄라비 프라낭비치 태국 끄라비 여행을 간다면 가장 많이 하는 투어중 하나가 4섬 투어죠. 끄라비 주변의 아름다운 섬을 둘러보는 투어! 투어중간에 스노쿨링도 하고 풍경도 보는 투어인데요,

sodasada.tistory.com

피피섬 롱비치 스노클링 진짜 꼭 하세요!

피피섬 롱비치 스노클링 태국 크라비-피피섬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기억을 하나만 꼽으라면 피피섬 롱비치에서 했던 스노클링을 추천하고 싶어요. 롱비치때문에 피피섬은 당일치기 여행이 아

이런 뷰에서 아침을 먹을수 있다니! 피피 프린세스 리조트 후기

피피 프린세스 리조트 조식뷰 크라비-피피섬 여행중 3박 4일을 머물렀던 피피 프린세스 리조트! 룸 컨디션은 평범했지만 조식뷰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조식먹으러 가는 길도 멋진데 조식먹으면

sodasada.tistory.com

고양이 천국 피피섬 너무 좋잖아!

피피섬의 고양이들 태국은 어딜가나 고양이가 많지만 피피섬은 특히 고양이가 많은섬이었어요. 바닷가 어딜가나 고양이 천국! 리조트에서도, 식당에서도 고양이들을 쉽게 만날수 있는데 워낙

오늘도 즐거운 여행 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