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이마트 랜더스담요 Good!

톡소다. 2023. 11. 12. 15:06

이마트 랜더스담요

SSG랜더스 팀이 생긴 이후로 이마트에서는 랜더스 데이도 하고 랜더스 굿즈를 주는 행사도 자주 하네요.

지난 주말 이마트에서 받아온 랜더스 담요를 소개 합니다.

 

10월에 이마트에서 3만원 스탬프 10개를 완성하면 한정판 사은품을 주는 행사를 했었어요.

선착순 19,000명에게 주는 행사였는데 다이어리키트 1만명, 랜더스 담요 9천명을 주는 행사더라구요.

선착순이니까 행사 기간내에 스탬프를 먼저 완성하는사람이 경품을 받게되는 구조!

이마트에서 30만원이야 뭐......장 몇번 보면 채우는 금액이라 저는 일~찍 스탬프 완성하고 랜더스 담요를 선택했어요.

행사는 10월에 했는데 상품수령은 11월이라 이제야 이마트 랜더스 담요를 받아왔네요.

장보러 간김에 받아왔느데 사이즈가 꽤 큽니다.

 

 

무릎담요정도 크기로 생각하고 가을겨울에 차에서 쓰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소파에서 두사람이 쓰기 딱 좋은 사이즈더라구요.

받자마자 남편이 바로 소파에서 게시!

 

뒷면은 하얀색이고 앞면은 빨간색인데 저는 뒷면이 더 이쁜것 같아서 뒷면으로 쓰고 있어요.

뒷면이라 알파벳이 반대로 써있지만 뭐...상관없잖아요? ㅎㅎ

 

보들보들하니 감촉도 좋아서 올 가을.겨울에 무릎 담요로 잘 쓸것 같네요.

 

ssg가 스타벅스 인수한뒤로 사은품 퀄리티가 영 떨어져서 별 기대 안했는데 그래도 이건 꽤 괜찮은 퀄리티라 맘에 듭니다.

 

 

👉이마트 행사 확인



이마트에서 요즘 다양한 행사를 많이하더라구요. 이런것도 응모를 해야 주지 그냥 주는건 아니니깐 이마트 자주 가신다면 지금 무슨 행사 하는지 꼭 확인해보고 가세요~

 

 

노브랜드 추천템 top 10

노브랜드 추천템 top 10 가성비 좋은 아이템들이 많아서 인기 많은 이마트의 노브랜드 자주 이용하세요? 요즘은 규모가 큰 마트에 가면 아예 노브랜드 관만 따로 있는곳도 많아서 저는 꼭 들르는

sodasada.tistory.com

 

모아나 파크 에스테이트 말보로 소비뇽 블랑 맛있네!

모아나 파크 에스테이트 말보로 소비뇽 블랑 오랜만에 마음에 쏙 드는 가성비 좋은 화이트 와인 발견! 단거 싫어하고 상큼한 와인이 좋아서 추천 받았는데 먹어보니 완전 취향이네요. 남편도 마

sodasada.tistory.com

 

이마트 와인 추천 몬테스 앤젤스 시크릿 카버네 소비뇽

몬테스 앤젤스 시크릿 카버네 소비뇽 오랜만에 이마트에서 사온 레드와인. 요즘 이마트에서 한참 미는 행사 와인이 있길래 그걸 살까 했는데 같은 가격이면 이게 더 맛있다고 추천하셔서 사와

sodasada.tistory.com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이건 꼭 사야해!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이마트보다 포장단위가 커서 나처럼 2인 가구가 먹기엔 용량이 큰 음식들이 대부분이지만 이마트보다 저렴한 상품들이 많아서 자주 찾게 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음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 되었다면 또 찾아와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