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이마트보다 포장단위가 커서 나처럼 2인 가구가 먹기엔 용량이 큰 음식들이 대부분이지만 이마트보다 저렴한 상품들이 많아서 자주 찾게 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음식
트레이더스는 회 가 먹고싶을때 찾게 되는 매장 중 한 곳이기도 하다. 이마트에서도 회를 팔긴 하지만 트레이더스 회가 크기도 더 크고 가격은 저렴하다. 회 코너에 가면 다양한 회 상품들이 있다.
이 중 특히 추천하는건 횟감용 광어 필렛! 먹기 좋게 손질된 광어회도 팔긴 하지만 가성비를 따진다면 광어 필렛을 따라잡을만한 회 가 없을 것 같다. 광어회 100g당 5,380원! 보통 횟집에서 광어회 1kg을 주문해서 회를 뜨면 400~600g 정도가 나온다. 이 필렛이 총 513g이니 꽉곽 채운 광어회 1kg을 2만 7천 원에 산 셈이다. 보통 광어는 크기가 클수록 가격도 비싼데 필렛용 광어 크기는 보다시피 사이즈도 꽤 큰 편.
직접 썰어 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긴 하지만 그만큼 인건비가 빠졌으니 듬성듬성 큼직하게 썰어서 마음껏 먹을 수 있다.광어 필렛을 자르면 이렇게 큰 접시 가득 회가 나온다. 회를 썰어본 적이 없는 남편이 자기 스타일대로 썰었지만 어떻게 썰어도 회는 회 맛! 맛이 없을 수가 없다.
트레이더스에는 연어도 필렛으로 판다. 연어 역시 양이 많아서 먹다가 질릴 만큼 먹을 수 있다. 나는 보통 연어 필렛을 사면 회로 질릴 때까지 먹고 남은 건 연어장을 만들어서 먹는다.
써는 것도 귀찮고 그냥 회를 푸짐하게 먹고 싶다! 하면 이렇게 연어랑 광어 반반된 거 사 먹어도 된다.
신선한 연어를 적당히 먹으면서 샐러드도 먹고 싶다면 시푸드 샐러드도 추천!
트레이더스 냉동식품이나 고기 종류도 가성비 좋은 게 많긴 하지만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게 대부분이라서 오프라인 매장에 간다면 회는 꼭 사라고 추천하고 싶다.
술 역시 온라인으로는 살 수 없어서 트레이더스에 가면 꼭 사는 것 중 하나다. 가성비 좋은 트레이더스 추천 와인은 아래 포스팅 참고!
*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포 찾기 -> 바로가기
트레이더스가 아직 이마트처럼 전국적으로 점포가 많지 않지만 가까이 있다면 꼭 한번 가 보시길! 코스트코처럼 창고형 매장이지만 유료 트레이더스 회원제도가 없고 별도로 가입하지 않아도 누구나 쇼핑 가능하다. 추가로 쇼핑하고 나면 신세계 포인트 적립도 가능함!
*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