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목포 벚꽃 여행

남쪽지방부터 서서히 만개하기 시작한 벚꽃!

올해 벚꽃여행은 어디로 가세요? 저는 남쪽 지방인 목포로 벚꽃 여행 다녀왔어요~

 

 

지역별 벚꽃 개화 시기

 

 

목포의 벚꽃은 이제 활짝 피어서 하나둘 꽃잎이 떨어지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주가 벚꽃놀이의 피크가 될것 같은 예감!

 

오랜만에 가는 목포라 저는 이런 경로로 이동했어요.

유달산->스카이워크-> 해양대 방향 벚꽃길 산책

유달산 주변을 드라이브 하면서 보면 사방에 꽃들이 활짝 피어 있어요.

 

입구엔 언제 생겼는지 이런 포토스팟도 있네요.

여기가지 왔으니 스카이워크를 그냥 지나칠수 없죠!

목포 스카이워크 위치는 여기!

 

목포스카이워크

전남 목포시 해양대학로 59 (죽교동 465-142)

place.map.kakao.com

여긴 입장료도 따로 없으니 목포 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바다위로 뻗은 다리를 걸어가는데 바닥이 투명이라 스릴만점! 

흐르는 바닷물이 바로 느껴져요.

한쪽은 구멍이뻥뚫린 철망? 같은거고 한쪽은 투명 유리라 어느쪽으로 걸어도 무서움 -_-;

오랜만에 바다도 보고 파도소리 들으니 좋더라구요~

하지만 오늘의 목적은 꽃놀이! 스카이 워크에서도 꽃들을 실컷 볼수 있어요.

다리위에서 바라보면 도로쪽에 쭉 자라있는 벚꽃이 한눈에 보이네요.

바다와 꽃과 다리까지 있는데 이렇게 좋은 길들이 왜 유명 관광지가 안되었는지 모르겠어요.

뭐 덕분에 저는 한적하게 여행을 즐길수 있었지만 말이죠.

한적한 도로를 따라 활짝핀 벚꽃을 만끽해 봅니다.

평일 낯이라 그런지 사람은 없는데 벚꽃이 너무 이쁨.

저 혼자 보기 아까울 정도네요.

마침 날씨도 좋아서 오랜만에 벚꽃길 독차지한 기분으로 사진 실컷 찍고 왔어요.

정말 오랜만에 날씨도 좋고 꽃놀이도 하니 기분전환이 확실히 되네요.

 

이번주 쯤이면 전국 어딜가나 벚꽃을 볼 수 있을것 같네요.

올해 벚꽃 놀이 어디로 가실지 고민이시라면 저의 지난 벚꽃 놀이 명소도 참고하세요~

 

 

하남 위례강변길 벚꽃산책

어제 하루 종일 비가 내려서 올해 벚꽃길은 걸어보지도 못하고 끝나는 건가 했는데 다행히 오늘은 아침부터 날이 쨍쨍! 일요일 아침이지만 일찍 서둘러서 벚꽃길을 산책하고 왔다. 서울근교 벚

sodasada.tistory.com

 

팔당물안개공원 & 명성암 가는길 벚꽃구경

모처럼 날씨좋은 주말. 드라이브하러 팔당 물안개 공원에 다녀왔다. 지난번에 갔을땐 자전거탈 준비를 안하고 가서 산책만 하고 왔는데 이번엔 바지도 입고 자전거를 타려고 접이식 자전거 한

sodasada.tistory.com

 

석촌호수 벚꽃축제

석촌호수는 집에서 가까운데 막상 벚꽃축제를 할땐 다른지역으로 꽃구경을 갔었다. 올해는 석촌호수에 스위트스완도 구경할겸 벚꽃축제는 잠실에서 즐기기로~ 잠실 롯데월드쪽이랑 스위트스

sodasada.tistory.com

 

미세먼지속 어린이대공원 벚꽃놀이

 봄마다 다니는 벚꽃놀이. 이번주가 딱이라 나섰건만... 미세먼지가 너무많아!!! 서울어린이대공원엔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 그래도벚꽃도 많고~  일단 추출해서 핫도그하나씩 사먹고~ 생긴건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 되셨다면 가시기전에 하트 꾹~~ 부탁드려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