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용선생 후기

홍콩의 오래된 주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용용선생 가보셨어요?

마라전골이 정말 유명한 집인데 마라전골 말고도 맛있는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이것저것 골라먹다보니 메뉴를 6가지나 먹고온 용용선생 후기 공유합니다~

 

용용선생 바로가기

 

예전엔 매장이 많지 않았던것 같은데 어느새 매장이 많아져서 요즘은 지점이 정말 많더라구요.

용용선생의 특징중 하나는 독특한 인테리어에요.

분위기가 좋아서 연말 모임하기에도 좋고 친구들끼리 술 한잔 하기도 너무 좋음!

용용선생은 고량주 문화의 개척자라고 하더라구요.

왜 그런 이야길 하는지 이해가 가는게 안주들이 고량주랑 잘 어울리는 메뉴들인데다 술 종류도 고량주가 많은데 종류도 다양했어요. 여기가면 꼬량토닉세트 주문 필수! 고량주 주문하고 토닉세트로 업그레이드 하면 사람수대로 레몬 얼음잔이랑 토닉워터가 같이 나오는데 안주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메뉴는 여러명이서 가면 세트메뉴로 주문 가능해요. 2~4인세트가 있더라구요.

중식당 메뉴는 가격대가 좀 나가는 편이 많은데 용용선생은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물론 저렴한 만큼 양이 많은편은 아니긴한데 저는 오히려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 먹어볼수 있는게 좋더라구요.

가장 먼저 주문한건 화산마라전골!

솔직히 이 집은 이것땜에 가는 분들이 절반 이상일것 같아요.

그냥 테이블마다 다 있음. 무조건 있음! 

화산폭발 처럼 생긴 이 마라전골을 잘 끓여주면~ 안에 있던 다양한 재료들을 볼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라탕 별로 안좋아 했는데 이집 마라전골은 진짜 너무 맛있음!

먹고나니 계속해서 생각날것 같은 맛이었어요. 

전골이 있으니 어쩐지 밥이 있어야 할것 같아서 간장계란 볶음밥도 같이 주문했는데 이게 정말 좋은 선택이었어요.

전골이랑 볶음밥이랑 궁합이 정말 좋더라구요.

이건 어향가지새우에요.

소스가 듬뿍덮여 있어서 잘 안보이는데 접시를 가득 채운게 통 가지에요.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하는 메뉴더라구요.

진짜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맛이었어요. 가지가 이렇게 맛있다니! 

이건 바지락볶음! 

솔직히 제가 먹어본 메뉴중에는 이게 가장...별로였어요 -_);

제가 평소에 바지락을 그닥 선호하질 않아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뭐 입맛 차이는 있는거니까~ 이건 그냥 비주얼 보면 예상되는 그런맛. 이건 바지락 좋아하는 친구가 다 먹었어요.  안좋아하신다면 굳이...싶은 메뉴였어요. 

이건 고추바삭 유림기! 이 메뉴또한 이집의 대표 메뉴에요. 메뉴판에 아예 이게 대표메뉴라고 써 있음!

바삭한 닭튀김에 레몬소스, 고추의 조화가 일품이에요. 이건 진짜 고량주랑 같이먹어야하는 메뉴!

이렇게나 여러종류를 먹고 마지막엔 안주가 살짝 모자라는듯 해서 어향마요새우를 주문했어요.

부드러운 어향마요소스에 잘 버무러진 새우튀김! 

이건 뭐 술 안주로 맛이 없을수가 없는 메뉴죠.

 

이날 술은 소주로 시작했다가 연태고량주로 마무리 했는데 정작 술 사진을 안찍어왔네요.

용용선생 가시면 고량조 진짜 꼭 드셔보세요~ 향긋한 파인애플향이 나는 연태고량주에 기름진 안주 페어링이 기가 막힙니다.

 

 

웨이팅만 아니면 진짜 자주 갔을것 같은 용용선생. 인기많은 주점이다보니 웨이팅이 좀 긴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있는 요리들 덕분에 기분좋은 시간이었어요.

분위기 + 맛 + 저렴한 가격 + 맛있는 술까지!

인기있는 이유를 실감하고 왔네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맛집 후기였습니다.

다른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생활의 달인이 만든 홍콩 우육탕면과 군만두의 조화! - 오한수 우육면가

오한수 우육면가 홍콩 여행을 간지 정말 오래되었는데 홍콩 우육탕면을 맛있게 하는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오한수 우육면가 라는 곳인데 꽤 지점이 여러곳 있는 체인점 이더라구요. 오

sodasada.tistory.com

 

한 시간 줄서서 먹어본 강릉 맛집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강릉 맛짐 동화가든 본점 짬뽕순두부 먹거리 많은 강릉! 워낙 유명한 맛집이 많아서 매번 뭘 먹을지 고민되는데요, 전날 술도 많이 마시고 해서 해장할겸 강릉에서 유명한 강릉짬뽕순두부 맛집

sodasada.tistory.com

 

강릉 내돈내산 맛집 강릉유환식당 간장 새우장, 홍게장 후기

강릉맛집 강릉유환식당 후기 오랜만에 강원도 강릉여행에 다녀왔어요. 여행 하면 맛집 탐방을 빼 놓을수 없죠! 이번엔 강릉 현지인 맛집을 찾아가고 싶어서 강릉맛집 검색하면 나오는 횟집들

sodasada.tistory.com

 

구의역 양꼬치집에서 칭다오에 양꼬치~

오랜만에 양꼬치에 칭다오가 먹고싶어졌다! 오늘은 구의역에 있는 양꼬치 맛집 찾기 도전! 구의역 주변에 양꼬치집들이 꽤 여러곳 있었다. 사실 우리가 간 식당 말고 그 옆쪽 식당을 생각하고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 되었다면 가시기전에 하단의 하트꾹~ 부탁드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