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오한수 우육면가

홍콩 여행을 간지 정말 오래되었는데 홍콩 우육탕면을 맛있게 하는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오한수 우육면가 라는 곳인데 꽤 지점이 여러곳 있는 체인점 이더라구요.

오한수씨는 생활의 달인에 우육탕면의 달인으로 나왔던 분이시래요.

 

오한수 우육면가 지점보기

 

제가 간곳은 오한수 우육면가 선릉점이었는데 방이점, 상일점, 잠실점, 문정점 등등 지점은 다양한것 같아요.

우육면가에 갔으니 당연히 메뉴는 우육탕면! 이집의 best메뉴에요.

가격은 9,200원. 양이 많으신분들은 면사리, 공기밥 무료추가가 되니 여기에 추가해 드심되요.

여자분들은 굳이 추가 안해도 배부를 정도의 야잉었어요.

이집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중 하나가 바로 군만두! 고기가 꽉꽉찬 겉바속촉 군만두가 있어요.

4P가 한세트로 7천원인데 1인 손님은 반접시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반접시 같이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먼저 나온 군만두!

만두 하나가 크기가 꽤 큰편이에요. 

그나저나 홍콩식 음식점이라 그런지 그릇도 넘나 홍콩식! 분위기 물씬 나는거 같아요.

요런 센스 좋음!

만두속은 만두소가 정말 꽉꽉차있어요. 군만두 특유의 바삭함과 육즙 가득한 만두소가 어우러져 완전 맛있음!

간장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짭짤한 편이라 굳이 안찍어도 맛있었어요.

솔직히 만두는 맛없기 힘든 음식중 하나라 생각하긴 합니다.

곧이어 나온 오늘의 메인 메뉴 홍콩 우육탕면!

나온 그대로 보면 뭔가 파만 둥둥떠 있느거 같죠?

한접시 들어보면 안에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들어 있어요.

홍콩식 매운 다데기도 있어서 이걸 먹다가 좀 느끼하다 싶으면 다데기 넣어서 2차전 하는 기분으로 먹을수 있는데

저는 매운맛을 별로 안좋아해서 처음 나온 그대로 완탕 하는게 좋더라구요.

기름진 국물이라 느끼해 보이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시원한 느낌!

요즘처럼 추운날 더욱 생각나는 메뉴였어요.

맵고 칼칼한맛 좋아하시면 다데기 살짝 추가 추천!

이정도면 꽤 성공적인 식사였네요.

 

 

오늘 뭐먹을지 고민된다면 이런 메뉴는 어때요?

 

 

이케아에 밥먹으러 가는사람? 저요!

진정한 맛집 이케아 푸드코트! 이케아에 가면 꼭 들르게 되는 푸드코트! 가성비 좋은 가격대와 맛집으로도 유명하죠. 저는 광명 이케아에 다녀왔는데 광명에 살지 않아서 근처 맛집을 잘 모르지

sodasada.tistory.com

 

안다즈호텔 조각보 레스토랑 런치세트 후기

압구정역에 있는 안다스 서울 강남 호텔의 조각보 레스토랑. 가성비 좋은 호텔 레스토랑으로 유명하죠. 조각보 레스토랑에서 런치세트를 먹고 왔어요. 가격과 메뉴 구성은 어땠는지 공유합니다

sodasada.tistory.com

 

성수동 맛집 인디카

오랜만에 전통 인도요리가 먹고싶어서 성수동맛집 인디카에 다녀왔다. 빨간 성수연방 벽돌 건물 1층 가장 안쪽에 자리하고 있다. 위치는 여기! 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496967811 사장님이 한

sodasada.tistory.com

 

구의역 양꼬치집에서 칭다오에 양꼬치~

오랜만에 양꼬치에 칭다오가 먹고싶어졌다! 오늘은 구의역에 있는 양꼬치 맛집 찾기 도전! 구의역 주변에 양꼬치집들이 꽤 여러곳 있었다. 사실 우리가 간 식당 말고 그 옆쪽 식당을 생각하고

sodasada.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꾹~ 부탁드려요!

또 방문해주세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