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계좌개설 20일 제한으로인해 계좌를 만들수 없었던 대신증권. 보통은 은행 연계로 계좌개설이벤트가 있으면 20일 제한을 피해 만들어 지던데 대신증권은 그런 이벤트도 없어서 최근 공모주 청약을 몇번 못 했었는데요, 드디어 대신증권 계좌개설 이벤트가 생겼네요.

우리은행 대신증권 계좌개설 이벤트로 1만원 받기

이 이벤트는 우리은행 앱인 우리 WON뱅킹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 하기때문에 혹시 사용을 안하고 계신다면 먼저 우리은행 WON뱅킹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 https://bit.ly/3nTtGzv

 

이벤트 기간 : 2021.5.13일~ 2021.6.11일까지 

 

이벤트 대상 : 우리WON뱅킹을 통해서 대신증권 주식계좌 최초 개설및 첫거래 고객 (선착순 2,500명)

 

이벤트 혜택 : 대신증권 계좌 최초 개설시 축하금 5천원, 계좌 개설후 대신증권 첫 거래시 5천원 추가 지급

 

플러스 혜택 : 우리은행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중 대신증권 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플러스 혜택 조건인 우리은행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신규 가입을 의미하는건지 뭔지 잘 모르겠네요. 당첨자가 선착순 2,500명인데 제가 지금 방금 계좌를 개설해 보니 개설을 해도 선착순에 들었는지 아닌지 따로 알람이 없어서 당첨 여부는 바로 알수가 없더라고요. 당첨 혜택이 금요일에 대신증권 계좌로 지급된다고 하니 금요일까지 기다려 봐야 할것 같습니다.

 

 

혹시 당첨이 안된다고 하더라도 20일 계좌 개설 제한때문에 계속 계좌를 못 만들었던 대신증권 계좌를 이벤트 통해서 한방에 만들었으니 저는 그걸로 만족합니다!

 

그렇게 만들기 어렵던 계좌가 한방에 개설 완료 되었네요. 우리은행 계좌가 이미 있다면 신분증만 준비하시면 대신증권 연계 계좌 만드는건 정말금방 만들어 집니다. 크레온 다운받아서 계좌 연결까지 한방에 해결했네요. 요즘 공모주 청약 시장이 영 별로긴 하지만 필요할때 닥쳐서 계좌를 만들려면 힘드니까 이런 이벤트 있을때 미리미리 계좌 개설 해두시길 추천드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