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conomy

쿠콘 매도 완료

톡소다. 2021. 4. 28. 09:20

공모주 청약을 연달아서 하다보면 한달에 챙겨야할 날짜들이 너무 많다. 오늘은 쿠콘 상장일이자 SKIET 공모주 청약날이라 아침부터 바쁘다 바빠! 지난주 배정받은 쿠콘은 꼴랑 1주인 관계로 상장 당일 시초가에 매도 하기로 했다. 

 

혹시 오해할까봐 하는말인데 공모를 통해 배정받은 주식은 상장 당일부터 거래 가능하지만 무조건 이날 팔아야 하는건 아니다. 그 이후 주식이 더 오를거라 생각되면 계속 가지고 있어도 된다.

하지만 나는 공모주 투자와 주식 투자를 별개로 관리하기때문에 어지간하면 공모주로 배정받은 주식은 당일이나 다음날 매도하고 있다.

 

나의 쿠콘 매도 가격

쿠콘의 공모가는 45,000원이었다.

쿠콘이 공모가 2배로 상장하고 따상까지 간다면 117,000원이 되었겠지만 아쉽게도 시초가가 9만원에 안착을 못했다.

 

 

나의수익 목표는 4만원이었던 관계로 장 초반에 매도 완료 했다.

나의 매도 가격은 84,000원!

쿠콘매도

 

 

4만원 수익이 목표였는데 아쉽게도 4만원에서 살짝 모자랐다. 수수료 빼고 나니 수익은 38,797원.

 

나는 거의 시초에 팔아서 지금은 내가 판 가격보다 올랐다. 이후 주가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오늘은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때문에 바쁘므로 신경끄겠다. 그래도 간만에 용돈 벌었네 ♥

꼴랑 1주 받은거 치고 수익금액이 나쁘지 않아서 나는 이걸로 만족!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