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이 바로 sk바이오팜 공모주 상장일 이었다.

공모주 청약은 했지만 꼴랑 1주 받은터라 잊고 있었는데;;;

출근하고보니 상장이 되어 있었다.


그리고 sk바이오팜 주가는 상장 첫날 바로 상한가를 쳤다.

내심 상장일에 몇주 더 사야지 마음먹고 있었는데...


위 사진이 장 종료후 찍은 사진 ㅋㅋ

종가에도 매수 대기타는 물량이 어마어마 하다.

근데 파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매수 걸어놔도 안사짐...


기록삼아 캡쳐해봤다.

sk바이오팜 상장일날 손익률은 158.52% ㅋㅋㅋㅋ

꼴랑 1주 가지고 77,673원을 벌었다.(물론 매도해야 내 돈이지만)

요즘 돈이 넘쳐나는 주식시장 분위기로 봐서는 당분간 이 주식은 팔 필요가 없을것 같다.

오히려 얼마에 몇주를 더 살지를 고민해봐야할듯.


증권사에서 내놓은 sk바이오팜 목표가는 평균 105,000원이었다.


이 열기가 과하다는 평도 많은데 문제는 과하든말든 주가가 올라간다는거T_T 

진짜 요동치는 시장이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