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드라이브겸 남양주 여행을 다녀왔던날.

물의 정원을 지나 다산유적지를 보고나니 슬슬 배가 고팠다.

서울까지 가서 밥을 먹자니 배가 고플것 같아서 급 근처에 사는 지인에게 SOS.

지인이추천해준 남양주 맛집을 찾았다.

바로 여기. 기와집순두부.

 

이땐 좀 추웠던날이라 따끈한 수두부가 메인 요리라는 말에 주저없이 선택했다.

네비찍고 찾아가보니 도로가에 있던 기와집순두부.

남양주에서 유명한 고당 카페도 이 근처에 있다.

 

식사때라 주차걱정을 살짝 했는데 다행히 주차장은 넓은 편이었다.

안으로 들어가보니 연예인들이 참 많이도 왔다간듯.

한쪽 벽에 싸인이 도배되어 있었다.

나의 관심은 연예인 싸인이 아니라 그 앞에 있던 콩비지 ㅎㅎ

요건 공짜로 가져갈 수 있다.

 

식사때라 대기줄이 좀 있었는데 그 줄이 금방금방 줄어서 5분정도 기다림끝에 착석.

메뉴는 이렇다. 식사메뉴 가격은 8천원.

곁들여 먹을만한 전이나 생두부 등도 많이 주문하는것 같았다.

우린 순두부집에 왔으니 순두부백반을 기본으로 주문하고~콩탕백반도 주문했다.

이것만 먹으면 살짝 심심할것 같아서 황태양념구이 추가!

 

내가들어간 방은 예전 기와집형태의 방이었는데 이방에 상이 길에 이어 붙여져 있다.

즉, 옆테이블 말소리가 다들리는구조 -_-;

조용히 밥먹을 수 있는 식당은 아니었다.

 

순식간에 메뉴 등장!

내 앞의 하얀게 순두부고 남편앞에 놓인 약간 빨간색이 콩탕이다.

 

순두부가 엄청 부드럽다!!!

내가 생각했던 순두부 찌개가 아니라 살짝 당황했는데 깔끔한 맛에 먹을만했다.

약간 부드러운 푸딩같은 느낌도 들고~

 

만원짜리 황태양념구이.

아...우리가 진짜 나이가 들긴 들었구나.

외식하러 나와서 이런메뉴를 시켜먹을줄이야~

근데 맛있음. 점점 입맛이 토속적으로 변하는것 같다. -_);;;

 

순두부에는 양념간장 살짝 올려서 후루룩~

 

황태는 크게 한점 밥에 올려서 꿀꺽!

 

식사 마치고 무료로 나눠주는 콩비지까지 알차게 담아왔다.

 

간이 강하지 않아서 먹고나서도 속이 편안했던 한끼.

다음에 남양주 여행을 가면 재방문의사 있음!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