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최근에 삼성 더오카드를 발급 받았다.

아시아나 마일리지때문에 발급 받았는데 잘 쌓이는 마일리지 외에 소소한 혜택이 더 있었다.

이를테면 바로 이것.

아웃백 6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

오늘은 그 혜택을 누리기위해 오랜만에 아웃백에 다녀왔다.

 

사실 더오카드를 쓴지 몇달 됐는데 둘이서 아웃백 할인조건이 6만원 이상 결제시라서 굳이 갈 생각을 안했었다.

둘이서 6만원넘게 먹기힘들지 않을까? 싶어서...

그런데 내가 아웃백 가격을 잘모르고 있었구나 ㅋㅋㅋㅋㅋ

메뉴 2개 주문하니 6만원넘음.ㅋㅋㅋㅋ 셋이가면 안될듯.

런치라 수프2종류가 먼저 나왔다.

 

아웃백 부시맨브레드 진짜 엄청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음.

 

고기 좋아하는 남편의 선택 메뉴는 베이비 백립.

사이드로 달달한 고구마를 주문했다.

 

나는 언제먹어도 맛있는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사진엔 없지만 더오카드 할인을 받으면 다른 할인혜택이랑 중복은 안되는데

영화티켓 무료메뉴랑은 중복 된다고 해서 당일 영화티켓을 보여주고 오지치즈 후라이도 무료로 받았다.

아웃백은 런치에 에이드가 기본인데 에이드를 주문하면 탄산음료도 무료로 준다.

에이드 다 마시지도 않았는데 탄산을 먼저줬다.

남편이 하우스 와인 한잔도 주문해서 사람은 2명인데 마실건 5잔...-_);;;

 

대망의 계산서!

 

아웃백 더오카드 할인은 청구할인이 아니라 즉시 할인이다.

전체 74,600원에서 영화티켓 보여주고 공짜로 먹은 오지치즈 후라이 9,900원 빼고

남은 금액에서 30,000원 즉시 할인!!

 

더오카드 덕분에 오랜만에 아웃백에서 잘 먹고 옴 -_-b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