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라비 여행중 묵었던 홀리데이 인 리조트 크라비 아오낭 비치(Holiday Inn Krabi Ao Nang Beach)

리조트명에 아오낭 비치가 붙어 있어서 아오낭이랑 가까운줄 알고 예약했는데 아니었다. -_-;

 

위치는 바로 여기!

여기서 아오낭비치까지 물론 걸어서 갈수있긴 한데...

약간 커브길을 돌아 한 30분쯤걸어야 한다.

걷다보면 아 언제나와? 싶은 마음이 들때쯤 아오낭비치가 나옴.

 

 

낮엔 걸어갈만 하지만 밤엔 가는길에 좀 외져서 걸어다니기 힘든정도.

밤엔 툭툭이 타고 오길 추천한다.

끄라비 홀리데이 인 리조트는 생각보다 규모가 컸다.

들어가면 오픈된 로비~

 

수영장은 길쭉한 형태인데 꽤 크다.

 

아침 조식먹으러 가면서 찍었더니 수영장에 사람이 한명도 없네 ㅎㅎ

 

수영장 한쪽에 요런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아 보였다.

가족단위로 놀기 좋아보이는 리조트.

 

그래서인지 어린애들이 꽤 많았다.

참고로 저 미끄럼틀은 성인은 못탐. 나도 타보고 싶었는데.T_T

 

사람이 많긴 하지만 수영장 주변으로 썬베드도 많아서 노는덴 충분했다.

 

요건 맞은편 수영장.

크라비 홀리데이 인 리조트는 크게 두동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둘다 1층은 풀 억세스룸이다.

 

이쪽도 수영장은 꽤 큰편.

 

리조트 방은 디럭스룸으로 했는데 크기가 좀 작았다.

방이 살짝 눅눅한편이지만 바닥이 카페트는 아니라서 지내기 괜찮았다.

디럭스룸 기준으로 1박에 10만원 내외니 가격도 저렴하고~

 

베란다에 썬배드가 있어서 여기서 쉬기도 좋았다.

 

욕실 사이즈도 아담한편.

 

어린아이와 함께 끄라비 여행을 간다면 홀리데이 인 리조트는 꽤 괜찮은 곳이다.

아오낭비치에서 놀다가 조용히 수영장에서 쉬고 싶다면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