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바로전에 포스팅했던 방콕의 아시아티크(http://sodasada.tistory.com/907)

내가 묵었던 숙소에서 가깝기도 했고 야시장이 좋아서 이틀 연속 방문했다.

그 중 하루는 아시아티크 맛집으로 알려진 카프리에서 맥주한잔!

 

capri 위치는 아시아티크 선착장 바로 앞쪽이라서 찾기 쉽다.

강가쪽에서 쉽게 볼 수 있음.

 

야경을 즐기려면 매장 바깥쪽 테이블에 앉아도 좋겠다.

우린 안쪽에 자릴잡았다.

 

야시장을 돌아다니면서 이미 식사를 하고 온 뒤라서 맥주 안주는 가벼운? 걸로 주문했다.

가벼운 연어구이 :D

맥주안주로 딱 좋다. 그리고 엄청 맛있음.

 

이집에서 꼭 먹어봐야할것은 바로 맥주!

호가든 생맥주와 호가든로제가 있다.

맥주맛이 다 거기서 거기겠지 하면 오산.

진짜 엄청 맛있다!!!!!!!!

내가 얼마나 술을 자주 마시는지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데(자랑이다;)

이집 맥주는 인정 -_-b

한국와서도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다.

호가든로제가 최근엔 한국에서도 병으로 팔지만 아시아티크 카프리에서 먹었던맛 생각하고 마셔봤다 완전실망T_T

나의 호가든로제는 그렇게 달기만한 술이 아니었는데...

정말 이 맥주때문에라도 아시아티크에 다시 가고싶다.

 

얼굴만큼 커다란 맥주잔도 맘에 들었다.

 

그래, 맥주를 마시려면이정도는 마셔줘야지~

맛있는 맥주가 마시고 싶다면 방콕의 아시아티크로!!!

살짝 달달하면서도 향긋한 호가든로제는 진짜 꼭꼭 드셔보시길!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