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데카트론 수영복 수영용품

데카트론에서 수영용품 구경하고 왔어요.

데카트론 매장이 가성비 좋은 스포츠용품들이 많이 있다보니 사계절 내내 원하는 스포츠용품 쇼핑하기 좋더라구요.

제가 간곳은 데카트론 하남점!

 

 

👉데카트론 하남점


수영용품 코너가 꽤 크게있는 매장이에요.

아동용 수영복, 수영모부터 시작해서 성잉용 수영복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한국인의 래시가드 사랑 ㅋㅋㅋ

수영복만 있는게 아니라 래시가드도 당연히 있음!

 

전체적으로 성인용 수영복은 단색이 많은것 같고 아동용은 알록달록한 제품들이 많네요.

 

물놀이 좋아하신다면 필수로 사야하는것! 바로 물안경이죠.

저는 수영 잘 못해도 물안경은 물놀이 할때 꼭 가지고 다니는데 요거 하나만있어도 수영이 훨씬 편해지더라구요.

데카트론 물안경은 꽤 저렴한 편이었어요.

 

저처럼 물놀이는 좋아하는데 수영을 못하는 분들에게 필수품!

튜브도 여러종류 있었어요.

아이들은 조끼형 튜브도 있어서 물놀이 하기 편해 보이더라구요.

 

풀페이스 스노쿨링 마스크도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네요.

요것도 여름휴가 물놀이휴가 갈때 하나 챙겨가면 스노쿨링할때 완전 꿀템이죠.

저는 피피섬 스노클링할때 풀페이스 마스크 챙겨가서 완전 잘 놀고 왔던 기억이 있어서 요건 물놀이휴가갈때 무조건 강추 합니다.

 

 

피피섬 롱비치 스노클링 진짜 꼭 하세요!

피피섬 롱비치 스노클링 태국 크라비-피피섬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기억을 하나만 꼽으라면 피피섬 롱비치에서 했던 스노클링을 추천하고 싶어요. 롱비치때문에 피피섬은 당일치기 여행이 아

sodasada.tistory.com

 

오리발도 있음 좋긴한데...솔직히 이건 챙겨갈때 너무 짐이라 고민하게 되는 아이템.

 

물놀이 갈때 아쿠아 슈즈 살까 말까 한참고민해었는데 요건 진짜 꼭 사야겠더라구요.

 

스포츠 샌들신고 물놀이갔다가 모래가 발등을 다긁어서 상처나고 너무 고생했어요.

괜히 아쿠아슈즈가 있는게 아니라는 생각!

 

 

하남 스타필드 데카트론 매장에서 캠핑용품 구경

몇 주째 주말마다 비가 온다. T_T 캠핑을 못 가니 캠핑용품이나 구경하러 가기로!!! 오늘의 목적지는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데카트론 매장. 예전엔 여기 캠핑용품보다 운동 용품들이 더 많았던 것

sodasada.tistory.com

데카트론매장은 아이템들도 자주 바뀌어서 항상 구경하는 맛이 있네요.

수영용품 사야한다면 데카트론 매장 한번 들러보세요~

 

 

 

* 이런글도 읽어보세요

 

끄라비 라일레이 비치 에서 프라낭비치 걸어가기

끄라비 프라낭비치 태국 끄라비 여행을 간다면 가장 많이 하는 투어중 하나가 4섬 투어죠. 끄라비 주변의 아름다운 섬을 둘러보는 투어! 투어중간에 스노쿨링도 하고 풍경도 보는 투어인데요,

sodasada.tistory.com

 

피피섬 해변 불쇼 구경하기

피피섬 불쇼 피피섬 여행을 간다면 다들 한번은 무조건 보는 해변 불쇼! 밤이 되면 해변을 따라 죽~ 늘어선 클럽에서 다들 불쇼를 합니다. 어디 한곳이 제일 좋다 할것도 없이 해변 시작부터 끝

sodasada.tistory.com

 

태국 휴양지 푸켓 빠통비치의 매력 즐기기

태국은 여러 휴양도시가 있지만 그중에 대표 지역이 푸켓 아닐까 싶다.그 푸켓에는 여러 비치가 있는 빠통비치(Patong Beach)는 푸켓의 대표 해변이자 가장 여행객으로 붐비는 곳이기도 하다. 어느

sodasada.tistory.com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